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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

NO. 2702

  • 글쓴이
  • 수업학적팀
  • 2017-02-14 10:46:49
  • 조회 :
  • 6877

2017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간내에 신청하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2017. 2.23.(목) 10:00 - 2.24.(금) 16:00까지

 

         2. 신청 대상: 2017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 중 복학 미신청자

 

         3. 신청 방법: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복학 신청)에서 신청. 다만, 군휴학후 복학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직접 첨부서류를 파일로 업로드 해야 만 복학 신청이 가능함.

 

           가. 첨부서류

            1) 전역자: 병적사실확인 서류(입영,전역일자가 기재된 전역증 사본, 주민등록 초본, 병적확인서 중 1부)

            2) 전역예정자: 전역예정확인서 (입영,전역예정일자 명시)

            ※ 전역 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에 제출

           나. 2017.3.23.(목) - 3.28.(화)까지 전역예정자      

            ① 복학 신청서 1(수업학적팀 비치)

            취학 승인서(소속부대장 발행, 소정양식) 1부.

             - 입영일자, 전역예정일자 명시, 2주일 이상 휴가를 증명

           다. 접수처:수업학적팀

         4. 참고 사항

          가. 수강 신청: 2017. 3. 7.(화) 8:30 - 19:00/ 3. 8.(수) 8:30 - 23:00

          나. 등록금 납부(추가): 2017. 3.10.(금) - 3.13(월). 대구. 국민은행

   

교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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