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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NO. 3037

  • 글쓴이
  • 수업학적팀
  • 2018-11-16 14:16:00
  • 조회 :
  • 1762

 

2018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1. 대상자 :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 중 동기 계절학기 수강 희망자

   (군 휴학생 제외. , 전역자는 전역증을 지참하여 수업학적팀 방문시 수강신청 가능)

2. 수업기간 :2018.12.26.() ~ 2019. 1.16.(), 15일간(, , 공휴일 제외)

3. 수강신청기간 : 2018.11.27.() 09:00 ~ 11.29.() 17:00

4. 수강신청장소 :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5. 수강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 "계절학기 수강신청" 배너 클릭 

6. 시간표 조회 : URP 종합정보 - 수업관리 -시간표 /수업계획서 조회에서 가능 

7. 수강신청 가능학점 : 최대 6 학점 

8. 폐강 공고 예정 : 1(수강신청 후) : 2018.11.30.() 17:00 이후  

                        2(수강료 납부 후) : 2018.12.6.()  

9.수강료 납부 : 20018.12.4.() ~ 12.5.(), 09:00 ~ 16:00(추가등록기간 없습니다 )  

10. 수강료 : 1 학점(시수) 90,000 원 예) 3학점 과목에 대한 수강료는 270,000  

11. 고지서 출력 : 학교 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계절학기고지서 출력 

                      2018.12.3.() 14:00 이후 출력 가능합니다

12. 폐강과목으로 인한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에 따른 수강료 납부 

     (수강정정은 폐강강좌에 등록한 학생에 한하여 정정가능하며 그 외 불가함 )  

    . 폐강강좌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 :2018.12. 7.() 09:00 ~ 12.10.() 17:00 

    . 추가 수강신청에 따른 수강료 납부 :2018.12.12.() ~ 12.13.(), 09:00 ~ 16:00

         (추가 수강신청한 경우만 해당하며, 12.11.() 14:00 이후 고지서 출력 가능

13. 성적 열람 및 정

     가. 성적 열람 : 2019. 1.18.() 10:00 ~ 1.21.() 17:00

     나. 성적 정: 2019. 1.18.() 10:00 ~ 17:00, 1.21.() 10:00 ~ 17:00

14. 유의사항 

     . 수강신청 후 등록기간 내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은 수강내역은 삭제됨 

     . 수강신청을 한 학생은 폐강과목 공고일에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신청한 교과목의 폐강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 폐강된 경우에는 수강정정 일자에 정정하시기 바람

     . 재이수 신청 범위 : 정규학기와 계절학기 포함하여 6 학점 이내 

          예) 2 학기 재이수 6 학점이면 동기계절학기 재이수 가능학점은 0 학점

     . 2018년도 2학기 현재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로 학점 취득하여 졸업학점 충족하여도 2019. 2. 졸업 불가능 

      마. 수강정정은 폐강강좌에 등록한 학생에 한하여 정정이 가능하며 그 외 학생 수강정정은 불 가합니다.

         3학점 수강신청하고 추가로 3학점 수강신청 가능

 

일자별 수강료 환불 기준

기 준

포기일자

환불내역

수강료 납부 후 수업개시일 전

12.20.~12.25.

전액

수업개시일 ~ 수업일수 3일 까지

12.26.~12.28.

5/6 환불

수업일수 3일 다음날 ~ 수업일수 5일 까지

12.29~2019.1.2.

2/3 환불

수업일수 5일 다음날 ~ 수업일수 8일 까지

1.3.~1.7.

1/2 환불

수업일수 8일 다음날 ~

1.8. 부터 포기 불가

환불 없음

 

 환불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관리 -계절학기 환불신청

  1월 중순에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계좌로 환불처리 됩니다 .

 

 자주묻는 질문 

 

 Q. 계절학기 등록금을 기간내에 납부 못하고 추가 등록기간에 납부해도 되는지

 A. 기간내에 납부하지 못하면 수강신청 내역은 자동 삭제되고 추가 수강신청 기간에 다시 수

강신청을 하고 소정의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해야 함.  , 여석제한으로 인해 원하는 과

목을 수강하지 못 할 수도 있음

      

 Q. 2 과목을 수강 신청했는데 1 과목을 포기 가능한지

 A, 2 과목에 대한 등록금을 납부완료하고, 추후 소정의 기간내에 등록금 환불신청을 해야

.  아니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추가 수강신청 기간에 다시 수강신청 하면 됨

, 여석제한으로 인해 원하는 과목을 수강하지 못 할 수 있음

      

 Q. 1 차 수강신청 기간에 3 학점밖에 수강신청 못했음, 추가 수강신청가능한지?  

 A. 추가 수강신청 기간에 3 학점 수강신청 가능함

     

 Q. 6 학점을 등록한 후 수강과목 변경 가능한지

 A. 수강정정은 폐강강좌에 등록한 학생에 한하여 정정가능하며 그 외 불가함

 

Q. 7 군휴학 후 전역을 하였습니다. 수강신청이 가능한가요?

A. 전역증을 지참하여 수업학적팀을 방문하면 수강신청이 가능함

       

 1. 계절학기 안내문 1 .  

 2. 개설교과목 현황 1

 

첨부파일첨부파일
1-동기 계절학기안내문.hwp (0.02MB)  |  조회: 129
2018 동기 계절학기 개설교과목 현황(공지용).xls (0.04MB)  |  조회: 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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