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대메뉴로 바로가기

home대학소개학교소식학사안내

학사안내

print

2016년도 2학기 추가 휴학 기간 안내

NO. 2629

  • 글쓴이
  • 수업학적팀
  • 2016-09-02 13:51:00
  • 조회 :
  • 9534

2016학년도 2학기  추가 휴학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 기간:  2016. 9.12.(월) 9:00 -  9.18.(일) 17:00

 

 

2. 신청 대상: 일반휴학 신청이 가능한 자로서 잔여 휴학 학기가 남아 있는 자

 

*   2016학년도 2학기 재학생은 수업일수 1/4선까지 휴학이 가능함.

   

 

잔여휴학 학기 확인: 학교홈페이지URP 종합정보 학적관리 학적조회/수정 클릭  변동내역               

 

3. 신청 절차: 학교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 - 일반휴학 신청

 

4. 신청 결과 확인: 학교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 - 휴복학신청 내역

                        - 구분 표시에 ''접수''로 표기 (신청완료 상태)

 

* 2016. 9. 13.(화) 16:00 이후 신청건은 2016. 9.19.(월)부터 접수됨.

 

 

 

5. 문의처: 수업학적팀 (810-1064)

 

 

              교 무 처 장

 

이전글이전글
2016학년도 2학기 대학 / 대학원 재학생 추가 등록 안내
다음글다음글
2016학년도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실시 안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