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대메뉴로 바로가기

home대학소개학교소식학사안내

학사안내

print

★2016.2학기 증명발급 일시중지 안내★

NO. 2680

  • 글쓴이
  • 수업학적팀
  • 2016-12-20 14:55:41
  • 조회 :
  • 12301
  2016. 2학기 성적  및 학적변동 처리 시 각종 증명서 발급에 혼선이 초래될 수 있으므로 다음과 같이 증명서 발급(인터넷 증명발급 포함)을 일시 중지 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2016. 2학기 성적 처리 : 2017.1. 6(금) 17:00 ~ 1. 7(토) 09:00

          2. 계절학기 성적 처리     : 2017.1.16(월) 17:00 ~ 1.17(화) 10:00

          3. 성적포기 처리 : 2017.1.16(월) 17:00 ~ 1.17(화) 10:00

            4. 소멸과목 포기 처리 : 2017.1.19(목) 17:00 ~ 19:00   <= 추가 

          5. 졸업 처리       : 2017.2.21(화) 17:00 ~ 2.22(수) 09:00

          6. 학적변동 처리  : 2017.2.28(화) 17:00 ~ 3. 1(수) 09:00

          ※ 처리 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끝.

 

      * 변동처리 후 증명서 발급

         - 2016.2학기 포함 성적증명서 발급 : 2017.1.7(토) 09:00 부터

         - 수료예정증명서 발급 : 2017.1.7(토) 09:00 부터

         - 2016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포함 성적증명서 발급 : 2017.1.17(화) 10:00부터

         - 2017.2.22 졸업생 졸업증명서 발급 : 2017.2.22(수) 09:00부터

이전글이전글
2017학년도 전부(과) 지원 안내
다음글다음글
2016학년도 전기 졸업유예신청 안내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