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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출결시스템 사용방법 안내

NO. 2709

  • 글쓴이
  • 수업학적팀
  • 2017-02-24 14:31:39
  • 조회 :
  • 12068

■ 전자출결시스템 사용방법 안내 ■

 

 우리대학은 수업의 질과 효율성 향상을 도모하고, 엄정한 학사관리 및 학사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강의실이 없는 수업(예체능 실기과목, 현장실습, 교직실습 등)을 제외하고는 전자출결시스템을 통하여 출석을 점검하고 있으며, 전자출결시스템 홈페이지 및 전자출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출결처리 및 강좌 관련 다양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자출결시스템 홈페이지 : 대학 홈페이지 로그인 → 강의지원시스템 → 전자출결시스템

   2. 전자출결시스템 어플리케이션 : 앱 마켓에서 “영남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다운로드

   3. 대체번호 사용

     가. 대체번호는 학기 개시전 학생 개인 모바일 sms로 발송

     나. 대체번호는 학기별로 변경되며, 전자출결시스템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다. 대체번호는 학기별로 강좌별 최대 3회까지만 사용(학생증 분실시 증빙 확인 후 연장)

          * 신·편입생은 수업일 1/4선(2017.03.28)까지 횟수제한 없이 사용가능

 

붙임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방법 안내(2017.2) 1부.

첨부파일첨부파일
전자출결시스템_사용_방법_안내(2017.2.).hwp (0.3MB)  |  조회: 1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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