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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NO. 2752

  • 글쓴이
  • 수업학적팀
  • 2017-05-15 13:58:19
  • 조회 :
  • 19017


 등록후 폐강강좌 없습니다

  

 2017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신청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계절학기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 중 하기 계절학기 수강희망 자(군 휴학생 제외

2. 수업기간 : 2017.06.22() ~ 07.12() ,,공휴일 제외 15일간 매일 수업  

3. 수강신청기간 : 2017.05.31() 09:00 ~ 06.02() 17:00 

4. 수강신청장소 :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5. 수강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계절학기 수강신청" 배너 클릭 

6. 시간표 조회 : URP종합정보-수업관리-시간표/수업계획서 조회에서 가능 (2017.5.22부터가능)

7 . 수강신청 가능학점 : 최대 6학점 

8. 폐강 공고 예정 : 1(수강신청 후) : 2017.06.05()  

                                  2(수강료 납부 후) : 2017.06.09()  

9.수강료 납부 : 2017.06.07() ~ 06.08(), 09:00 ~ 16:00(추가등록기간 없습니다)  카드납부 및 분할납부 불가합니다 

10. 수강료 : 1시간 당 90,000원 예) 3학점과목에 대한 수강료는 270,000 

11. 고지서 출력 : 학교 홈페이지/URP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계절학기고지서 출력 

                      2017.06.05() 10:00이후 출력가능합니다

 

12. 폐강과목으로 인한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에 따른 수강료 납부 

     (수강정정은 폐강강좌에 등록한 학생에 한하여 정정가능하며 그외 불가함) ) 

    . 폐강강좌 수강정정 및 추가 신청기간 : 2017.06.12() 09:00 ~ 06.13() 17:00 

    . 추가 수강신청에 따른 수강료 납부 : 2017.06.14() ~ 06.15() 09:00~16:00

         (추가수강신청한 경우만 해당합니다)

 

13. 성적 열람 및 정정 : 2017.07.14() 10:00 ~07.17() 17:00 

14. 유의사항 

 . 수강신청 후 등록기간 내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은 수강내역은 삭제됨 

 . 수강신청을 한 학생은 폐강과목 공고일에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신청한 교과목의 폐강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폐강된 경우에는 수강정정 일자에 정정하시기 바람

 

재이수 신청 범위 : 정규학기와 계절학기 포함하여 6학점 이내 

)1학기 재이수 6학점이면 하기계절학기 재이수 가능학점은 0학점

 

2017학년도 1학기 현재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로 학점취득하여 졸업학점충족하여도 2017.8.졸업 불가능 

수강정정은 폐강강좌에 등록한 학생에 한하여 정정이 가능하며 그 외 학생 수강정정은 불가합니다. 3학점 수강신청하고 추가로 3학점 수강신청 가능

 

 환불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계절학기 환불신청

 환불금 입금은 7월초~7월중순에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계좌로 환불처리 됩니다.

기 준 

환불내역 

기 준 

환불내역 

개강일 ~  

수업일수 3 

5/6 환불 

수업일수 5일 다음날 ~ 

수업일수 8 

1/2 환불 

수업일수 3일 다음날 ~  

수업일수 5 

2/3 환불 

수업일수 8일 다음날 ~  

환불 없음 

 

◆ 수강료 환불은 신청 일자에 따라 아래와 같이 환불됩니다

* 전액환불 : 2017.06.20.() 09:00 ~ 06.21.()17:00

* 5/6환불 : 2017.06.22.()  ~ 06.26.() 17:00

* 2/3환불 : 2017.06.27.()  ~ 06.28.() 17:00

* 1/2환불 : 2017.06.29.()  ~ 07.03.() 17:00

* 2017.07.04.()이후 환불금 없음

 

 . 자주묻는 질문 

 Q. 계절학기 등록금을 기간내에 납부 못하고 추가 등록기간에 납부해도 되는지? 

 A. 기간내에 납부하지 못하면 수강신청 내역은 자동 삭제되고 추가 수강신청 기간에 다시 수강신청  

 을 하고 소정의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해야함 

 , 여석으로 인해 원하는 과목을 수강 못 할 수 있음

      

 Q. 2과목을 수강 신청했는데 1과목을 포기가능한지? 

 A, 2과목에 대한 등록금을 납부완료하고, 추후 소정의 기간내에 등록금 환불신청을 해야 함. 

 아니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추가 수강신청 기간에 다시 수강신청 하면 됨. 

 , 여석으로 인해 원하는 과목을 수강못 할 수 있음

      

 Q. 1차 수강신청 기간때 3학점밖에 수강신청 못했음, 추가 수강신청가능한지?  

 A. 추가 수강신청 기간때 3학점 수강신청 가능

     

 Q. 6학점을 등록한후 수강과목 변경 가능한지? 

 A. 수강정정은 폐강강좌에 등록한 학생에 한하여 정정가능하여 그외 불가함

       

 1. 계절학기 안내문 1

 2. 개설교과목 현황 1부.

 

첨부파일첨부파일
하기 계절학기안내문.hwp (0.03MB)  |  조회: 1676
2017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개설 교과목 현황(최종공고).xls (0.08MB)  |  조회: 3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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