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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2학기 재입학 지원 안내

NO. 2772

  • 글쓴이
  • 수업학적팀
  • 2017-06-21 15:29:20
  • 조회 :
  • 5708

2017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기간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1. 지원 및 접수기간 : 2017. 7. 10(월) ~ 7.12(수) 10:00~16:00

 

2. 접수장소 : 소속대학 행정실

 
3.. 지원대상 : 자퇴한 자 또는 미등록, 휴학종료, 유급, 학사경고로 제적된자
 
                  단, 유급 또는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된 자에 한함
    
               * 의과대학, 약학대학, 사범대학 제외(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범위내

 

 에서 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허가 함)

 

 
4. 지원절차  :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재입학지원)에서 지원서 입력
 
                  및 출력⇒소속학부(과)장 확인⇒소속대학행정실에 제출⇒확인서수령⇒완료
 
                - 학기가 맞지 않거나 전공배정을 받아야 하는 학생의 경우

                   붙임 재입학 지원서를 출력하여 작성⇒소속학부(과)장 확인⇒소속대학 행정실
 
                   확인⇒수업학적팀 제출⇒확인서 수령⇒완료 
 
               ※ 아이디와 비밀번호 초기화는 소속대학 행정실로 문의 
 
              ※  재입학 신청 시 본인 및 보호자 주소는 반드시 도로명 주소로 우편번호는 5자리로 수정 바랍
 
                   니다.
 
5. 재입학 여석 현황 : 붙임파일 참고
 
6. 재입학 여석 초과 시 사정기준 및 순위
 
   가. 재입학 학기가 맞는 자, 
    
   나. 취득학점이 많은 자 
    
   다. 평점평균이 높은자 
 
7. 재입학 허가 발표 : 2017. 7. 18(화) 예정
 
8. 신청확인방법 : 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휴복학/재입학신청조회)에서 확인
 
      붙임 : 1. 2017학년도 2학기 재입학 지원 안내 1부.
    
              2. 2017학년도 2학기 재입학 여석 1부.
    
              3. 재입학 지원서 1부.  끝.
 
 
2017년   6월
 
    
교      무      처      장
 
 
 
첨부파일첨부파일
2017-2 재입학 지원 안내.hwp (0.02MB)  |  조회: 206
2017_2 재입학 모집 여석.xls (0.03MB)  |  조회: 232
재입학 지원서.hwp (0.01MB)  |  조회: 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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