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정규교과목 운영 안내 N
No.97793472024-1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정규교과목 운영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프로그램 진행 일정>
날짜 | 프로그램 진행 |
~ 4/5 | ① 과제제안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제출 *기업연계 유형의 경우, 교육협약서 포함하여 제출. (학생 → 학과사무실)
② 위의 서류와 엑셀 관리파일을 작성하여 제출 (학과사무실 → LINC 3.0 사업단)
- 과제제안서, 개인정보 동의서 : 교내 우편으로 제출 - 엑셀 관리파일 : 메일로 제출
* 학부(과) 상황에 따라 제출 일자 변경 가능 |
각 학부(과)별 예산 배정 및 사용 안내 ( LINC 3.0 사업단 → 학과사무실 ) | |
~6/7 | ① 예산 사용 및 증빙서류 제출 완료 (학생 → LINC 3.0 사업단/CRC 511호로 제출) |
~6/14 | ① 결과보고서, 만족도조사(인쇄물), 결과물(PPT, PDF 등의 파일) 제출 - 결과보고서, 만족도조사 : 교내 우편으로 제출 - 결과물 : 메일로 제출 (학생 → 학과사무실 → LINC 3.0 사업단)
* 학부(과) 상황에 따라 제출 일자 변경 가능 |
1. 재료비는 사업단에서 서류 확인 후 예산 배정 공지를 드리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환급 증빙서류 안내 및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처는 첨부파일 1번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기업연계 기반 캡스톤디자인 및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유형은 서류 접수 후 활동 관련 추가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
제출서류와 첨부파일 확인하여 원활한 진행바랍니다.
제출 서류 : 과제제안서 1부, 개인정보 동의서 1부
제출 기한 : 04.03.(수)
제출 메일 : 22400068@y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