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 2016년 1월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

2024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 안내 N

No.9585895
  • 작성자 행정실
  • 등록일 : 2024.02.19 10:33
  • 조회수 : 84

2024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를 다음과 같이 받고자 하오니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 2024. 2.27.(화) 10:00 ~ 2.29.(목) 16:00

2. 신청 대상 : 2024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 중 복학 미 신청자

3. 신청 방법 : '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복학신청'에서 신청

4. 첨부 서류 

   ※ 군 휴학후 복학 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첨부서류를 파일로 업로드

      한 후, 복학 신청하기 바람.

  가. 전역자 : 병적사실확인 서류(입영 및 전역일자가 기재된 병적증명서, 

      전역증 사본, 주민등록 초본) 중 1부.

  나. 전역예정자 : 전역예정확인서(입영일자, 전역예정일자 반드시 명시)

    - 전역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 또는 대학 행정실에 제출

5. 전역예정일이 3.20.(수) ~ 3. 27.(수)까지인 학생은 아래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신청함.

  가. 구비서류

   - 취학승인서(소속 부대장 발행, 소정 양식)1부.

     ※ 입영일자 및 전역예정일자가 명시되고, 2주일 이상 휴가를 증명하는 서류

   - 전역예정확인서(입영일자, 전역예정일자 반드시 명시) 1부.

  나. 접수처 : 수업학적팀

6. 참고 사항

  가. 수강신청 : 2024. 3.7.(목) ~ 3.8.(금) 08:30 ~ 17:00               

  나. 등록금 납부 : 2024. 3.12.(화) ~ 3.14(목) 학교 지정 은행

    - 고지서출력 : 2024. 3.11(월) 13:00 예정.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