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디자인] ★2022-2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관련 안내(대표학생 필독)★ N
No.43185802022-2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 관련 안내 및 양식
1. 예산 사용기간 : 2020년 10월 13일(목) ~ 11월 25일(금) 17시 까지
- 첨부된 '(무역학부)2022-2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관리파일'의 배정금액 내에서 사용 집행 가능
- 재료비를 필수적으로 쓸 필요는 없음
- 캡스톤디자인 지원금은 선지출(대표학생) → 후지급(LINC3.0사업단)으로 반드시 개인 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를 통해 재료비를 구입
※ 현금결제, 무통장입금, 네이버페이 계좌이체, 휴대폰 간편결제, 토스 등의 현금 및 계좌이체 절대 환급 불가
- 대표학생 또는 팀원 카드 모두 사용가능하며, 환급은 URP에 등록된 대표학생 계좌로 환급을 원칙으로 함
※ 대표 학생의 URP에 등록 계좌 사전에 확인 바람.
- 결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할 때 공급받는 자 이름 : 이민주 / 메일 : rivy1004@yu.ac.kr
2. 영수증 제출기한 : ~ 11월 25일(금) 17시 까지
- 제출 방법 : 첨부된 <[통합]2022-2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 서식 4>에 내용 기재
→ 학부사무실(상경관113-1호) 방문하여 거래명세서에 지도교수님 도장받기
→ 직접 CRC 511호 (LINC3.0 사업단) 방문하여 제출
※ 학부사무실 근무시간: 9시 ~ 17시(12시 ~ 13시 제외)
※ 기한 내 미결제/미제출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도 있음.
3. 예산집행방법
첨부된 '[통합] 2022-2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 필독
4. 구입 가능 vs 불가능 항목/ 처리 불가 항목
첨부된 '[통합] 2022-2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 필독
☎ 문의처
- 무역학부 사무실 캡스톤 프로그램 담당자 : 053-810-3227 (평일 9시 ~ 17시/12~13시 제외)
- LINC3.0 사업단 캡스톤 프로그램 담당자 : 053-810-4576 (평일 9시 ~ 17시/12~13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