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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정보

[캡스톤디자인] ★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 안내 및 양식(수강번호 1869,1870, 1871 학생들 필독)★ N

No.474394

[LINC+]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 사업안내 및 양식

 

2021-2학기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1)[수강번호 1869, 1870, 1871]를 수강하는 학생들(대표학생)

반드시 안내문을 읽고 양식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1.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1) (1869,1870, 1871) 수강생 숙지!!

   - 첨부파일의 안내문 및 양식 참고 [통합]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사항

    - 프로그램 진행 과정 및 양식 작성 방법 : 첨부파일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 

 

 1) 학기 초 과제제안서 +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제출 ~9/15(수)까지(기한 엄수 )

  과제제안서, 개인정보 동의서 양식 첨부의 '[통합]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사항' 파일 내 양식 이용

  나) 작성 방법: 첨부의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에 상세히 설명되어있으니 읽어보고 작성 바람.   

      (신청 과제 구분 융합CDP/ 과제명 각 팀 별 주제 등 과제명 표기)

      (소속[주/야] : 무역학부 구분 표기 必 수강신청 : 수강휴학 여부 : 재학/휴학으로 표기)

      (야간 소속 또는 국제통상학부 소속 수강생은 아래 전화로 연락바람)

      (본인 URP에 등록된 소속 학부명으로 기입)

 

 2) 학기 말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 추후 안내 

  결과보고서 첨부의 '[통합]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사항' 파일 내 양식 이용.

  결과물 양식 추후 안내

 

   모든 서류의 제출은 학부메일(inter00@ynu.ac.kr) 로 하시면 됩니다.

   과제제안서결과보고서결과물 모두를 (원본 한글, PPT파일 또는 기타 서류 등) 이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메일 제출 시제목 양식(안 지키는 경우 서류에서 누락될 수 있습니다.)

      : 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수강번호)(대표학생 이름학번) "내용"

      [ex. 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1869)(김무역, 21000000)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2. 예산 집행 관련

1) 사업비 사용기간 2021년 09월 01일 ~ 11월 19(금)까지

2) 예산 확정액 안내 예정일 : 10월 초 예정 

 

 2) 안내사항

  대표학생은 꼭 첨부파일 '[통합]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사항',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 참고 후사업비 집행과 관련된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기 바랍니다.

    (경비 집행 시 대표학생 카드로만 집행 가능팀 별 최소 1건 이상은 반드시 집행 바람.)

  - 학기 중 주제가 변경되는 경우, 변경된 주제에 대한 새로운 과제제안서를 이메일로 제출

 

 3) 영수증 제출 관련

  영수증 처리는 첨부의  [통합]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사항과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의 3. 과제 경비 집행 참고 후반드시 지도교수님의 확인서명 혹은 도장을 받은 후

     LINC+사업단(CRC건물 511호 장예지선생님)으로 "직접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지도교수 도장의 경우 학부사무실에서 날인가능)

     (※ 결제 후 2주 이내에 제출해야함!! 기간 미엄수 시환급 불가 등의 불이익 발생할 수 있음)

  영수증 첨부지 양식 첨부의 [통합프로그램 안내문 파일 내 양식 이용

 

  4) 기타

- 캡스톤 디자인 관련 문의는 14시 이후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바랍니다. 

 

☎ 문의처

 - 무역학부 사무실 담당자(053-810-3226), 평일 14:00~22:00

 - LINC+ 사업단 담당자(053-810-4576), 평일 09:0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