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디자인] ★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 안내 및 양식(수강번호 1869,1870, 1871 학생들 필독)★ N
No.474394[LINC+]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 사업안내 및 양식
2021-2학기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1)[수강번호 1869, 1870, 1871]를 수강하는 학생들(대표학생)은
반드시 안내문을 읽고 양식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1.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1) (1869,1870, 1871) 수강생 숙지!!
- 첨부파일의 안내문 및 양식 참고 : [통합]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사항
- 프로그램 진행 과정 및 양식 작성 방법 : 첨부파일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
1) 학기 초 과제제안서 +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제출 : ~9/15(수)까지(기한 엄수 必)
가) 과제제안서, 개인정보 동의서 양식 : 첨부의 '[통합]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사항' 파일 내 양식 이용
나) 작성 방법: 첨부의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에 상세히 설명되어있으니 읽어보고 작성 바람.
(신청 과제 구분 : 융합CDP/ 과제명 : 각 팀 별 주제 등 과제명 표기)
(※소속[주/야] : 무역학부 구분 표기 必 수강신청 : 수강, 휴학 여부 : 재학/휴학으로 표기)
(야간 소속 또는 국제통상학부 소속 수강생은 아래 전화로 연락바람)
(본인 URP에 등록된 소속 학부명으로 기입)
2) 학기 말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 : 추후 안내
가) 결과보고서 : 첨부의 '[통합]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사항' 파일 내 양식 이용.
나) 결과물 양식 : 추후 안내
※모든 서류의 제출은 학부메일(inter00@ynu.ac.kr) 로 하시면 됩니다.
과제제안서, 결과보고서, 결과물 모두를 (원본 한글, PPT파일 또는 기타 서류 등) 이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메일 제출 시, 제목 양식(안 지키는 경우 서류에서 누락될 수 있습니다.)
: 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수강번호)(대표학생 이름, 학번) "내용"
[ex. 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1869)(김무역, 21000000)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2. 예산 집행 관련
1) 사업비 사용기간 : 2021년 09월 01일 ~ 11월 19일(금)까지
2) 예산 확정액 안내 예정일 : 10월 초 예정
2) 안내사항
- 대표학생은 꼭 첨부파일 '[통합]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사항',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 참고 후, 사업비 집행과 관련된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기 바랍니다.
(경비 집행 시 대표학생 카드로만 집행 가능. 팀 별 최소 1건 이상은 반드시 집행 바람.)
- 학기 중 주제가 변경되는 경우, 변경된 주제에 대한 새로운 과제제안서를 이메일로 제출
3) 영수증 제출 관련
- 영수증 처리는 첨부의 [통합]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사항과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의 3. 과제 경비 집행 참고 후, 반드시 지도교수님의 확인서명 혹은 도장을 받은 후
LINC+사업단(CRC건물 511호 장예지선생님)으로 "직접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지도교수 도장의 경우 학부사무실에서 날인가능)
(※ 결제 후 2주 이내에 제출해야함!! 기간 미엄수 시, 환급 불가 등의 불이익 발생할 수 있음)
- 영수증 첨부지 양식 : 첨부의 [통합] 프로그램 안내문 파일 내 양식 이용
4) 기타
- 캡스톤 디자인 관련 문의는 14시 이후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바랍니다.
☎ 문의처
- 무역학부 사무실 담당자(053-810-3226), 평일 14:00~22:00
- LINC+ 사업단 담당자(053-810-4576), 평일 09:0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