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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정보

[캡스톤디자인] ★2019-2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관련 안내(대표학생 필독)★ N

No.474357

2019-2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 관련 안내 및 양식

 

1. 붙임의 '영수증 제출서류 예시' 필독!!

  - 양식에 맞지 않게 가져오는 경우, CRC 건물에서 다시 학부사무실로 오는 상황이

    발생함. 그러니 사전에 꼼꼼하게 읽어보고 준비해서 오기 바람.

 

2. 사업비 사용기간 : 2019년 10월 17일(목) ~ 11월 29(금)까지

  ⑴ 안내 받은 배정금액 내에서 사용 집행 가능.(팀별 사용금액은 10/17(목) 문자 안내 예정.)

  ⑵ 최소 1건 이상 & 20,000원 이상 집행 필수

  ⑶ 인문, 사회계열은 문구비, 복사비, 인쇄비 사용가능

  문구비 : 과제와 관련된 재료만 구매 가능(A4용지, 인덱스, 포스트 잇, 저가의 필기류 등)

 

3. 영수증 제출 기한 : 구입일자 ~ 2주 이내 제출 필수

  - 기한 내 미결제/미제출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도 있음.

  - 제출 방법 : 첨부파일(영수증 첨부지 양식)에 내용 기재 → 학부사무실에서 거래명세서에

                   지도교수님 서명받기 직접 CRC 511 제출

 

4. 예산집행방법

  반드시 대표학생 개인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로 결제.

    - 대표 학생의 URP에 등록된 계좌로 돈이 입금되므로 URP에 등록 계좌 사전에 확인 바람.

  현금 결제(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및 휴대폰 결제(소액결제, 간편결제) 절대 불가.

    - 위의 결제방법으로 결제할 경우 환급불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의 경우

    - 공급받는 자 :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515-82-06574), 박용완

    - LINC+ 담당 선생님(장예지) 이메일주소로 발행(jyjy@ynu.ac.kr)

    - 구비서류 : 전자세금계산서 인쇄본, 거래명세서, 견적서업체 사업자등록증, 업체 통장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