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대메뉴로 바로가기

home교육대학대학원 안내

대학원 안내

print

대학원안내

일반대학원이미지
Graduate School

일반대학원


학문의 심오한 이론에 바탕한 전인교육을 추구함으로써 민주적 태도와 창의적 능력을 갖춘 지도자를 육성합니다.
법학전문대학원이미지
Law School

법학전문대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62년간 축적해 온 법학교육의 전통과 역량을 기초로 하여 앞으로 법률전문지식과 인권 및 공익증진을 위해서 헌신할 수 있는 법률가를 양성합니다.

경영대학원이미지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영남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석사과정은 실사구시의 학문과 시대적 흐름을 주도해가는 혁신적인 경영기법을 조화시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행정대학원이미지
Graduate School of Public Admnistration

행정대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문적 성취와 탐구에 노력을 기울이면서 동시에 행정실무적으로도 세계적 수준의 명문 전문대학원으로 발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문화예술디자인대학원 이미지
Graduate School of Art and Design

문화예술디자인대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전문 예술인 및 디자이너의 양성과 21세기 정보화사회를 선도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교육개혁을 수행한다는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환경보건대학원이미지
Graduate School of Environment & Public Health Studies

환경보건대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류가 직면하고 있는 21세기의 환경 및 보건 문제를 연구 및 교수하여 관련 분야에 종사할 전문가 및 실무자들을 양성합니다.

스포츠과학대학원이미지
Graduate School of Sports Science

스포츠과학대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포츠과학의 전문성을 살릴 수 있도록 현장적용 중심의 교육과 연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교육대학원이미지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리나라 교육의 발전을 기할 수 있는 학교교육의 실천적 이론과 그 적용 방법을 연구개발하고 이를 실천하는 교육전문가로서의 자질 및 능력을 배양합니다.

공학대학원이미지
Graduate School of Engineering

공학대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21세기 산업 테크노 리더 양성의 비전을 가지고, 개인의 자아를 실현하고 인류사회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박정희새마을대학원이미지
Park Chung Hee School of Policy and Saemaul

박정희새마을대학원


개도국의 절대빈곤 극복과 인류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하여, 대한민국의 국격을 높이고, 국제사회에서 상호협력과 공존공영의 인류애를 실천하는 창의적인 글로벌전문인재가 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