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부서 : 출납팀, 전화 : 053) 810-1277~9
납부기간
- 1학기 : 2월 중순경
- 2학기 : 8월 중순경
※ 상세일정은 학사안내게시판 공지사항 참조
수납은행
대구은행, 국민은행,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전국 지점
납부대상
- 직전학기 재학생(분납신청자 포함)
- 직전학기 수업일수 3/4선 이후 휴학생
- 해당학기 복학예정자 및 재입학예정자
※ 학점단위등록생 및 추가복학신청자는 추가등록기간에 등록가능
고지서 출력기간
등록기간 약 2주전부터 등록마감일까지
※ 상세일정은 학사안내게시판 공지사항 참조
※ 학점단위등록생 및 추가복학신청자는 추가등록기간에 등록가능
고지서 출력방법
- 학생 본인 출력 시
- 학교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보호자 직접 출력 시
- 학교홈페이지 보호자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 ⇒ 아이디(학번), 비밀번호(학생 주민등록번호 앞자리(6)) 입력 후 로그인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 학번을 모를 경우, 화면 하단에 학번 찾기로 검색 가능
※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 발송 하지 않으니, 인터넷으로 직접 출력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등록금 납부방법
- 인터넷뱅킹, 폰뱅킹, 현금자동입출금기(ATM기) 이용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등록 금액(등록금+수혜비 합산 금액) 및 가상계좌번호만 확인 후 송금 가능
- 계좌 송금 시 가상계좌 예금주가 학생이름 임을 반드시 확인 요망
- 보내시는 분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 가상계좌로 납부는 1회만 가능하므로 학생 수혜비 납부 희망 시 반드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1회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 은행 방문 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 납부
- 등록기간 중에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수납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납부확인
- 납부 즉시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본인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발송함.
- 학교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현학기등록확인
- 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등록기간 종료 다음날부터 종합정보시스템 또는 종합봉사센터 자동발급기에서 발급 가능 - 학생 본인 출력시
- ①홈페이지 - ②종합정보시스템 - ③등록관리 - ④교육비납입증명서출력
- 학생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바로가기
- 보호자 직접 출력 시
- ①홈페이지 - ②보호자 등록금고지서 출력화면 - ③아이디(학번), 비밀번호(학생 주민등록번호 앞자리(6)) 입력 후 로그인
- ④등록관리 - ⑤교육비납입증명서출력
(※학번을 모를 경우, 화면 하단의 학번 찾기로 검색 가능) - 보호자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바로가기
- ①홈페이지 - ②보호자 등록금고지서 출력화면 - ③아이디(학번), 비밀번호(학생 주민등록번호 앞자리(6)) 입력 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