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

[캡스톤] 2023-1학기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실시 안내 N

No.5994087

<[캡스톤] 2023-1학기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실시 안내>

2023-1학기 일반Capstone Design프로그램 관련 자료입니다.


LINC+사업단의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 사업은

학생들의 종합설계교과목에서 주어지는 과제를 수행함에 있어

과제 재료비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 글과,첨부파일의 안내문을 반드시 읽어보기 바랍니다.


※ 해당 학생들은 본 공지를 끝까지 필독 바랍니다 ※


건축학전공교과목건축설계(7)

건축공학전공교과목건축공학종합설계

건축디자인전공교과목건축디자인스튜디오(5)

①위 세 교과목은 캡스톤 필수 참여 교과목으로

해당교과목 수강학생들은모두 참여해야 합니다.

해당 교과목 자체에서 진행되는 팀과제가 곧 캡스톤 디자인 과제입니다.


건축학부 소속 팀은모두 일반CDP입니다.


②위 두 교과목을 수강하는 학생은2023/03/31(금)까지

팀별로 과제제안서는 jyrad123@yu.ac.kr

개인정보제공동의서는 학부행정실로 직접 제출하시기 바람

※마감기한엄수,미리 제출해도 무관함

※과제제안서 상 책임지도교수 날인 부분은 비워두셔도 됩니다.

(행정실에서 일괄 날인할 예정)


캡스톤 진행됨에 따라,영수증첨부지+견적서+거래명세서를 지참하여행정실 방문!

※예산 집행 기간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공지 이후에 쓴 금액만 환급됩니다.

※영수증 첨부지는 수기작성X,타이핑 작성O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의 경우 영수증 없어도 무관


④추 후, CDP결과보고서 및 결과물은2023년06월08일(목)까지 제출바랍니다

인쇄본(학부행정실) +한글파일(jyrad123@yu.ac.kr)

두 경로로 모두 제출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은 추후 안내


※각 팀의 팀장 학생들은 첨부파일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안내문을 필히 읽어주시고,제안서/결과보고서를 기한내 제출하도록 합시다.


본인 해당 팀에 부/복수전공생이 있을 시,지원금이 변동될 수 있으니 학부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하세요.

문의 없이 징행 후 지원금과 관련한 불이익이 있을 경우 구제 불가.


유의사항(필독!)

1)팀 별 지원 프로그램으로 개인집행은 절대 불가->팀별로 진행바람

2)각 팀 별 반드시 대표학생을 선정하여야 하며,경비집행은대표학생 카드로만집행바랍니다.

3)팀 별 최소2만원이상 집행하여야 합니다.

4)현금 결제 절대 불가합니다.(토스,네이버페이,계좌이체,무통장입금,절대 불가)

5)휴대폰 결제 절대 불가합니다.(소액결제,간편결제 절대 불가)

※현금 결제 후,현금영수증이나 간이영수증 제출 시 환급 절대 불가

6)예산 지원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7)인쇄하신 학생들은 인쇄물 파일을 rivy1004@yu.ac.kr로 보내주세요.

8)예산집행 후 관련 구비서류 및 영수증은 해당 월 말일까지 직접 제출바랍니다(CRC제출전에 건축학부 행정실에 방문해주세요.). EX) 4월 영수증: 04/30까지 제출, 5월 영수증: 05/31까지 제출

제출처: CRC빌딩511LINC+사업단 유가예 선생님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