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의미의 공학인을 양성합니다.
교육목표 설정 절차
프로그램 교육목표 수립 및 검토 시 구성원이 참여하는 절차
최초 교육목표 수립 시에는 교수진, 재학생, 졸업생, 기업체의 이견을 수렴하였으며, 우리대학교 교육목표 및 기계IT대학(기계IT대학으로 소속변경의 교육목표와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정하였다. 또한 시대적 요구사항을 반영하여교육목표를 수립하였다.
-
1단계
정해진 평가주기 및 시기에 따라, 교육목표에 대한 요구사항을 졸업생, 고용주로 부터 설문조사, 면담 등을 통해 졸업목표와 관련된 자료를 수집한다.
-
2단계
위의 교육목표에 대한 요구사항을 1년마다 분석하고 교육목표에 관한 세부 CQI 자료로 남긴다.
-
3단계
매 2년마다 프로그램위원회에서 수집된 교육목표 수정에 관한 세부 CQI 자료들을 검토하여, 본 프로그램의 교육목표를 유지하거나 변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