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 FAQ Q&A(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해드립니다) 행정실 문의 전 필독! N

No.5748529
  • 작성자 담당
  • 등록일 : 2023.02.10 16:40
  • 조회수 : 1690



학생분들이 자주 여쭤보시는 질문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습니다.

꼭 참고해주신 후 행정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문의하시기 전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행정실 위치/연락처

*생명응용과학대학 행정실 위치: 생명응용과학대학 본관(F27) 102호

*식품경제외식학과 행정실 전화번호: 053) 810-2950

* 메일: jimin1340@yu.ac.kr


[행정실 운영시간]

* 학 기 중 : 09:00~17:00

* 방 학 중 : 10: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 점심시간 중에는 연락이 되지 않으니 점심시간 후에 연락 바랍니다. 



1. 공인출석 관련 문의

- 공인 출석 관련 증빙자료를 아래의 메일로 보내주세요.

  일주일 가량 처리 시간이 소요되며, 본인 URP에서 출력하셔서 담당 교수님께 제출하시면 됩니다.

  (일주일 이상 URP에서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에만 행정실 방문 바랍니다)

* 메일:(게시예정)


[공출관련 메일 예시(양식)]

제목: 이름/학번/공인출석이유(ex.코로나/장례/입원 등)

메일 내용: 공인출석 날짜, 이름, 학번, 전화번호

첨부 서류: 증빙서류(ex.코로나 확진 문자/가족관계증명서, 사망진단서 등)

@ 단순 감기/독감 등 통원치료의 경우 공인출석계 발급이 불가합니다.(학교 규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공식 행사 참여 시 공문을 꼭 첨부해주세요


2. 수강신청 관련 문의

- 전공수업 여석 문의는 우선 교수님께 먼저 말씀드리고 교수님께서 가능하시다고 하시면 학과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 수강신청 날짜는 학년별로 다르니, 영남대학교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3. 학과 교수님 연락처/메일

- 식품경제외식학과 홈페이지에 연구실번호와 이메일 번호가 기입되어 있습니다.

- 개인 전화번호는 학교 규정상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홈페이지 외식트랙 :  https://life.yu.ac.kr/foodservice/faculty/full-time-professor.do

홈페이지 식경트랙 : https://fes.yu.ac.kr/frecon/professor/park-jaehong.do


4. 자퇴, 재입학, 전과, 복수전공, 추천서 등 학과장님 날인이 필요한 경우

- 반드시 교수님께 먼저 연락을 드린 후, 행정실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교수님 승인 없이 행정실에서 자체적으로 날인 불가능합니다.)

- 교수님께서 1주일 이상 연락이 안되실 경우에는 행정실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5.  졸업 관련 문의

- 졸업 요건은 학생 개인 URP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졸업모의사정)

  행정실에서는 학생 개개인의 졸업 요건을 알 수 없습니다. 


6. YB룸/강의실 대관문의

- 영남대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시설이용안내-통합공간대관시스템 에서 대관 가능합니다.


7. 기타 문의받지 않는 사항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문의
1. 장학팀: 053-810-1141~4
2.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학적(휴,복학) 관련 문의
수업학적팀: 053-810-1062~4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
재무팀: 053-810-1277~79/1275

 ※ 대학원생의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학적(휴학, 복학 등) 관련 문의는 소속 대학원 행정실로 문의 바람.


증명발급문의
053-810-1096
각종 증명서는 학생지원센터/도서관 무인발급기 이용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학교홈페이지-학사-증명발급 탭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위의 사항들은 단과대 행정실에서는 문의받지 않습니다.

안내된 부서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2024.2.01.기준) 식품경제외식 학과장 교수님: 이상호 교수님(053-810-2961)입니다.(학과장 교수님 바뀔 시 게시글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