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개설과목 안내(수강신청 후) N
No.225094309- 작성자 수업학적팀
- 등록일 : 2025.05.28
- 조회수 : 9749
- 기간 2025-05-28 ~ 2025-06-04
- (붙임1) 2025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개설과목 안내문.pdf (다운로드 : 1428) 첨부파일 다운로드
- (붙임2) 2025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개설과목 현황(본 수강신청 후)_250528기준.xlsx (다운로드 : 1566) 첨부파일 다운로드
- (붙임3) 2025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운영 및 환불 일정.pdf (다운로드 : 1129) 첨부파일 다운로드
2025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본 수강신청 결과 폐강과목 및 개설과목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고 계절학기 추후 일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학업 계획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과목 수강신청 후 1과목만 수강을 희망할 경우(고지서에 출력된 금액으로 수강료를 납부해야 등록으로 정상 인식)
- 계절학기의 경우 폐강과목 신청자 외 수강정정 불가 → ① 또는 ② 중 1가지 방안 선택
① 수강료 전액 납부 후(2과목) 환불기간에 개별 교과목(1과목) 환불신청
② 본 수강신청 수강료 미납 후(수강신청 내역 전체삭제) 추가수강신청 기간에 재수강신청 실시 및 해당 교과목에 대한 수강료 납부
※ 환불신청: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계절학기환불신청(세부일정은 [붙임3] 참고)
※ 고지서에 명시된 금액이 아닌 일부금액만 납부 시 미등록으로 인식하여 수강내역 전체삭제
1. 본 수강신청 결과
가. 강좌현황: 개설 33강좌, 폐강 1강좌(사업단교과)
나. 수강료 납부: 2025. 5. 29.(목) ~ 5. 30.(금), 09:00 ~ 16:00
2. 폐강과목으로 인한 수강정정 및 추가수강신청
가. 신청안내
1) 신청기간: 2025. 6. 9.(월) 10:00 ~ 6. 10.(화) 17:00
2) 신청장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3)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 → 「계절학기 폐강과목정정/추가신청」배너 클릭
나. 고지서 출력: 2025. 6. 13.(금) 14:00 이후(학생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계절학기고지서출력)
다. 수강료 납부: 2025. 6. 16.(월) ~ 6. 17.(화), 09:00 ~ 16:00
3. 유의사항
가. 폐강과목으로 인한 수강정정: 폐강과목을 신청한 학생에 한하여 수강정정 가능하며, 그 외 학생은 수강정정 불가
나. 추가수강신청: 총 6학점 이내에서 계절학기 교과목 추가수강신청 가능(단, 수강료 납부를 완료한 교과목은 신청가능 학점에서 제외)
1차 고지서 출력 | 2025. 5. 28.(수) 14:00 이후 |
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 2025. 5. 29.(목) ~ 5. 30.(금), 09:00 ~ 16:00 |
2차 폐강 공지 | 2025. 6. 4.(수) |
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수강신청 기간 | 2025. 6. 9.(월) 10:00 ~ 6. 10.(화) 17:00 |
2차 고지서 출력 | 2025. 6. 13.(금) 14:00 이후 |
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 2025. 6. 16.(월) ~ 6. 17.(화), 09:00 ~ 16:00 |
수업 기간 | 2025. 6. 24.(화) ~ 7. 14.(월) |
성적입력 기간 | 2025. 7. 11.(금) 10:00 ~ 7. 15.(화) 23:59 |
성적열람 및 정정 기간 | 2025. 7. 16.(수) 10:00 ~ 7. 17.(목) 17:00 |
2025. 5.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