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Kim Byoungsoo)

경영대학경영학과

  • 홈
  • 메일보내기
  • 주소복사
  • 소속경영학과
  • 전공분야운영관리
  • 연구실상경관 326호
  • 전화0538102730

학력

  • 한국과학기술원(서울) 공학박사 (경영공학)
  • 한국과학기술원 공학석사 (전자공학)
  • 고려대학교 공학사 (전기전자전파공학)

연구실적

연구실적저서, 기타저작물, 논문, 산업재산권및기술이전, 발표논문 및 초록, 연구보고서로 구성된 연구실적을 보여주는 표
저서 기타
저작물
논문 산업재산권
및기술이전
발표논문및
초록
연구
보고서
0 0 0 0 0 0
저서
저서제목, 공동연구자수, 게재지(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간, 발표일로 구성된 저자를 보여주는 표
제목 공동
연구자수
게재지
(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관 발표일
기타저작물
기타저작물제목, 공동연구자수, 게재지(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간, 발표일로 구성된 저자를 보여주는 표
제목 공동
연구자수
게재지
(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관 발표일
논문
논문제목, 공동연구자수, 게재지(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간, 발표일로 구성된 저자를 보여주는 표
제목 공동
연구자수
게재지
(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관 발표일
제목 : 숙박 공유 플랫폼에서 고객들의 재방문 의도의 선행 요인에 대한 연구: 상대적 매력, 브랜드 동일화, 즐거움의 역할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20(4)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22.04.28.
2 디지털융복합연구 20(4)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2.04.28.
제목 : 옴니 채널에서 오프라인 채널과 모바일 채널의 서비스 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지식경영연구
  • 집(권)호 : 23(1)
  • 발행기관 : 한국지식경영학회
  • 발행일 : 2022.03.31.
2 지식경영연구 23(1) 한국지식경영학회 2022.03.31.
제목 : Airbnb 환경에서 관계 몰입이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 사회적 상호 작용, 신뢰, 자아 이미지 일치성의 역할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 집(권)호 : 22(1)
  • 발행기관 :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 발행일 : 2022.02.28.
2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2(1)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22.02.28.
제목 : 공유숙박업에서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구조 방정식 모형과 토픽 모델링 분석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지식경영연구
  • 집(권)호 : 22(3)
  • 발행기관 : 한국지식경영학회
  • 발행일 : 2021.09.30.
2 지식경영연구 22(3) 한국지식경영학회 2021.09.30.
제목 : 토픽모델링을 이용한 Airbnb 고객의 리뷰 분석: 코로나 시대 전과 후의 토픽 차이를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 집(권)호 : 21(4)
  • 발행기관 :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 발행일 : 2021.08.31.
3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1(4)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21.08.31.
제목 : 공유 경제 플랫폼 고객들의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Airbnb 사례를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4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8(12)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20.12.31.
4 디지털융복합연구 18(12)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12.31.
제목 : Airbnb 고객들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 연구: 감정과 Airbnb 특성 요인의 역할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지식경영연구
  • 집(권)호 : 21(4)
  • 발행기관 : 한국지식경영학회
  • 발행일 : 2020.12.31.
2 지식경영연구 21(4) 한국지식경영학회 2020.12.31.
제목 : SNS 환경에서 온라인 관계 친밀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들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8(7)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20.07.28.
1 디지털융복합연구 18(7)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07.28.
제목 : 중국 공유 자전거 서비스에서 지속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 지각된 가치와 신뢰의 역할을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8(7)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20.07.28.
2 디지털융복합연구 18(7)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07.28.
제목 :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8(6)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20.06.28.
2 디지털융복합연구 18(6)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06.28.
제목 : Exploring the Key Antecedents Influencing Consumer’s Continuance Intention toward Bike-Sharing Services: Focus on China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INTERNATIONAL JOURNAL OF ENVIRONMENTAL RESEARCH AND PUBLIC HEALTH
  • 집(권)호 : 17(12), 4556
  • 발행기관 : MDPI AG
  • 발행일 : 2020.06.24.
2 INTERNATIONAL JOURNAL OF ENVIRONMENTAL RESEARCH AND PUBLIC HEALTH 17(12), 4556 MDPI AG 2020.06.24.
제목 : Understanding the Key Antecedents of Users’ Disclosing Behaviors on Social Networking Sites: The Privacy Paradox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SUSTAINABILITY
  • 집(권)호 : 12(12), 5163
  • 발행기관 : MDPI AG
  • 발행일 : 2020.06.24.
2 SUSTAINABILITY 12(12), 5163 MDPI AG 2020.06.24.
제목 : Attracted to or Locked In? Explaining Consumer Loyalty toward Airbnb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SUSTAINABILITY
  • 집(권)호 : 12(7)
  • 발행기관 : MDPI AG
  • 발행일 : 2020.04.02.
2 SUSTAINABILITY 12(7) MDPI AG 2020.04.02.
제목 : 인지된 가치와 가치 일치성이 사회적 기업 제품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과 신뢰를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8(1)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20.01.28.
2 디지털융복합연구 18(1)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01.28.
제목 : SNS 중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몰입과 사용자 간 신뢰를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 집(권)호 : 21(6)
  • 발행기관 : 한국자료분석학회
  • 발행일 : 2019.12.31.
1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1(6) 한국자료분석학회 2019.12.31.
제목 : SNS 사용자 중독 형성 매커니즘과 중독 예방 전략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정보시스템연구
  • 집(권)호 : 28(4)
  • 발행기관 : 한국정보시스템학회
  • 발행일 : 2019.12.31.
1 정보시스템연구 28(4) 한국정보시스템학회 2019.12.31.
제목 : 소셜 미디어에서 개인 식별 정보와 사생활 정보 공유 의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7(11)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9.11.28.
2 디지털융복합연구 17(11)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9.11.28.
제목 : Understanding different motivational mechanisms for downward, lateral, and upward knowledge transfer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SOCIAL BEHAVIOR AND PERSONALITY
  • 집(권)호 : 47(10)
  • 발행기관 : SOC PERSONALITY RES INC
  • 발행일 : 2019.10.01.
2 SOCIAL BEHAVIOR AND PERSONALITY 47(10) SOC PERSONALITY RES INC 2019.10.01.
제목 : Understanding Key Antecedents of Consumer Loyalty toward Sharing-Economy Platforms: The Case of Airbnb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SUSTAINABILITY
  • 집(권)호 : 11(19)
  • 발행기관 : MDPI AG
  • 발행일 : 2019.10.01.
1 SUSTAINABILITY 11(19) MDPI AG 2019.10.01.
제목 : A longitudinal study of habit and its antecedents in coffee chain patronage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SOCIAL BEHAVIOR AND PERSONALITY
  • 집(권)호 : 47(3)
  • 발행기관 : SOC PERSONALITY RES INC
  • 발행일 : 2019.04.01.
2 SOCIAL BEHAVIOR AND PERSONALITY 47(3) SOC PERSONALITY RES INC 2019.04.01.
제목 : 프로세스 마이닝과 딥러닝을 활용한 구매 프로세스의 적기 입고 예측에 관한 연구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Information Systems Review
  • 집(권)호 : 20(4)
  • 발행기관 : 한국경영정보학회
  • 발행일 : 2018.12.31.
3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4) 한국경영정보학회 2018.12.31.
제목 : 팀 내·외부 관계망이 지식 중개자 활동에 미치는 영향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지식경영연구
  • 집(권)호 : 19(4)
  • 발행기관 : 한국지식경영학회
  • 발행일 : 2018.12.31.
2 지식경영연구 19(4) 한국지식경영학회 2018.12.31.
제목 : An Integrative View of Emotion and the Dedication-Constraint Model in the Case of Coffee Chain Retailers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SUSTAINABILITY
  • 집(권)호 : 10(11) 4284
  • 발행기관 : MDPI AG
  • 발행일 : 2018.11.19.
2 SUSTAINABILITY 10(11) 4284 MDPI AG 2018.11.19.
제목 : O2O 서비스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실증 연구: 오프라인 채널과 모바일 채널의 통합적 관점에서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6(10)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8.10.28.
1 디지털융복합연구 16(10)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8.10.28.
제목 : Byoungsoo Kim, Understanding the Role of Conscious and Automatic Mechanisms in Social Networking Services: A Longitudinal Study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INTERACTION
  • 집(권)호 : 34(9)
  • 발행기관 : TAYLOR & FRANCIS INC
  • 발행일 : 2018.09.02.
1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INTERACTION 34(9) TAYLOR & FRANCIS INC 2018.09.02.
제목 : The Role of Dedication-Based and Constraint-Based Mechanisms in Consumers’ Sustainable Outcomes in the Coffee Chain Industry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SUSTAINABILITY
  • 집(권)호 : 10(8) 2636
  • 발행기관 : MDPI AG
  • 발행일 : 2018.07.26.
1 SUSTAINABILITY 10(8) 2636 MDPI AG 2018.07.26.
제목 : Understanding Key Antecedents of User Loyalty toward Mobile Messenger Applications: An Integrative View of Emotions and the Dedication-Constraint Model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INTERACTION
  • 집(권)호 : 33(12)
  • 발행기관 : TAYLOR & FRANCIS INC
  • 발행일 : 2017.12.02.
1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INTERACTION 33(12) TAYLOR & FRANCIS INC 2017.12.02.
제목 : Effects of social media on consumers' purchase decisions: evidence from Taobao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SERVICE BUSINESS
  • 집(권)호 : 11(4)
  • 발행기관 : SPRINGER HEIDELBERG
  • 발행일 : 2017.12.01.
2 SERVICE BUSINESS 11(4) SPRINGER HEIDELBERG 2017.12.01.
제목 : 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특성이 고객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5(9)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7.09.30.
3 디지털융복합연구 15(9)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7.09.30.
제목 : 고객 만족과 브랜드 동일시가 지불 의사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서비스경영학회지
  • 집(권)호 : 18(3)
  • 발행기관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 발행일 : 2017.09.30.
2 서비스경영학회지 18(3)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7.09.30.
제목 : PB 상품의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지각된 심리적 위험의 조절 역할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고객만족경영연구
  • 집(권)호 : 19(2)
  • 발행기관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 발행일 : 2017.07.31.
3 고객만족경영연구 19(2)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7.07.31.
제목 : Effects of source influence and peer referrals on information diffusion in Twitter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INDUSTRIAL MANAGEMENT & DATA SYSTEMS
  • 집(권)호 : 117(5)
  • 발행기관 :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 발행일 : 2017.06.01.
3 INDUSTRIAL MANAGEMENT & DATA SYSTEMS 117(5)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2017.06.01.
제목 : Motivation, opportunity, and ability in knowledge transfer: a social network approach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KNOWLEDGE MANAGEMENT RESEARCH & PRACTICE
  • 집(권)호 : 15(2)
  • 발행기관 : PALGRAVE MACMILLAN LTD
  • 발행일 : 2017.05.01.
2 KNOWLEDGE MANAGEMENT RESEARCH & PRACTICE 15(2) PALGRAVE MACMILLAN LTD 2017.05.01.
제목 : 고객 만족, 인지된 전환 비용, 후회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 사례를 바탕으로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5(3)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7.03.31.
1 디지털융복합연구 15(3)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7.03.31.
제목 : 조직 내에서 테크노스트레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및 테크노스트레스가 조직 내 스마트 기기 활용에 미치는 영향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Information Systems Review
  • 집(권)호 : 19(1)
  • 발행기관 : 한국경영정보학회
  • 발행일 : 2017.03.31.
2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1) 한국경영정보학회 2017.03.31.
제목 :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서비스경영학회지
  • 집(권)호 : 18(1)
  • 발행기관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 발행일 : 2017.03.31.
1 서비스경영학회지 18(1)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7.03.31.
제목 : 방한 중국 관광객의 오프라인 상점 재방문 의도: 매장 특성과 모바일 페이먼트 특성을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 집(권)호 : 17(1)
  • 발행기관 :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 발행일 : 2017.02.28.
2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7(1)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7.02.28.
제목 : 웹 사이트 사용자의 선호도 분석: 부동산 사이트를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 집(권)호 : 21(6)
  • 발행기관 : 한국산업정보학회
  • 발행일 : 2016.12.31.
2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1(6) 한국산업정보학회 2016.12.31.
제목 : SNS 사용자들의 지속 사용과 정보 공유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의 차이: 듀얼 팩터 모형을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정보시스템연구
  • 집(권)호 : 25(4)
  • 발행기관 : 한국정보시스템학회
  • 발행일 : 2016.12.31.
3 정보시스템연구 25(4) 한국정보시스템학회 2016.12.31.
제목 : 융복합 시대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유용성이 팀 과제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4(10)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6.10.31.
2 디지털융복합연구 14(10)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10.31.
제목 : 화장품 재구매 의도와 추천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 집(권)호 : 16-9
  • 발행기관 : 한국콘텐츠학회
  • 발행일 : 2016.09.30.
3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6-9 한국콘텐츠학회 2016.09.30.
제목 : 경제적 만족, 심리적 만족, 서비스 효과가 재동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태권도장의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서비스경영학회지
  • 집(권)호 : 17-3
  • 발행기관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 발행일 : 2016.09.30.
3 서비스경영학회지 17-3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6.09.30.
제목 : 융복합 시대 게임 사용자들의 유저 커뮤니티 참여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에 관한 연구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4(8)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6.08.31.
2 디지털융복합연구 14(8)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08.31.
제목 : How user loyalty and nonconscious inertia influence the continued use of mobile communications platforms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INTERNATIONAL JOURNAL OF MOBILE COMMUNICATIONS
  • 집(권)호 : 14(4)
  • 발행기관 : INDERSCIENCE ENTERPRISES LTD
  • 발행일 : 2016.07.01.
2 INTERNATIONAL JOURNAL OF MOBILE COMMUNICATIONS 14(4) INDERSCIENCE ENTERPRISES LTD 2016.07.01.
제목 : 모바일 쇼핑몰 고객들의 구매 의사 결정에 관한 연구: TPB와 신뢰의 통합적 관점에서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Information Systems Review
  • 집(권)호 : 18(2)
  • 발행기관 : 한국경영정보학회
  • 발행일 : 2016.06.30.
3 Information Systems Review 18(2) 한국경영정보학회 2016.06.30.
제목 : 커피 전문점의 인지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실용적, 유희적, 사회적 가치를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 집(권)호 : 16
  • 발행기관 : 한국콘텐츠학회
  • 발행일 : 2016.04.30.
1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6 한국콘텐츠학회 2016.04.30.
제목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문제 행동을 야기하는 선행 요인에 관한 연구: 사용자 연령의 조절 효과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고객만족경영연구
  • 집(권)호 : 18
  • 발행기관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 발행일 : 2016.04.30.
2 고객만족경영연구 18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6.04.30.
제목 : 팀 프로젝트에서 융합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를 통한 협업이 팀 성과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영향을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4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4(3)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6.03.28.
4 디지털융복합연구 14(3)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03.28.
제목 : 융복합 시대에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중독이 사용자들의 건강과 학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4(1)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6.01.29.
2 디지털융복합연구 14(1)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01.29.
제목 :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인지된 가치와 현상 유지 편향이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카카오톡 사례를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e-비즈니스연구
  • 집(권)호 : 16(6)
  • 발행기관 : 국제e-비즈니스학회
  • 발행일 : 2015.12.31.
1 e-비즈니스연구 16(6)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5.12.31.
제목 : 융복합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인지적, 감정적, 능동적, 행동적 충성도의 역할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3(11)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5.11.30.
2 디지털융복합연구 13(11)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11.30.
제목 : 커피 전문점에서 서비스 습관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여대생을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 집(권)호 : 15(11)
  • 발행기관 : 한국콘텐츠학회
  • 발행일 : 2015.11.28.
1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5(11) 한국콘텐츠학회 2015.11.28.
제목 : 융복합 시대에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사용자들의 중독 요인에 대한 연구: 습관의 역할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3(8)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5.08.30.
2 디지털융복합연구 13(8)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08.30.
제목 : 협업 평가 모형의 개발: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 공동 연구자수 : 4
  • 게재지 (학술회의)명 : 고객만족경영연구
  • 집(권)호 : 17(1)
  • 발행기관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 발행일 : 2015.04.30.
4 고객만족경영연구 17(1)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5.04.30.
제목 : How are people enticed to disclose personal information despite the privacy concerns in social network sites? The calculus between benefit and cost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Journal of the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cience and Technology
  • 집(권)호 : 66(4)
  • 발행기관 : JOHN WILEY & SONS INC
  • 발행일 : 2015.04.07.
2 Journal of the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cience and Technology 66(4) JOHN WILEY & SONS INC 2015.04.07.
제목 : The distinct roles of dedication-based and constraint-based mechanisms in predicting the actual use of social networking sites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INTERNET RESEARCH
  • 집(권)호 : 25(1)
  • 발행기관 :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 발행일 : 2015.02.28.
2 INTERNET RESEARCH 25(1)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2015.02.28.
제목 : Determinants of Postadoption Behaviors of Mobile Communications Applications: A Dual-Model Perspective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INTERACTION
  • 집(권)호 : 30(7)
  • 발행기관 : LAWRENCE ERLBAUM ASSOC INC
  • 발행일 : 2014.07.01.
3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INTERACTION 30(7) LAWRENCE ERLBAUM ASSOC INC 2014.07.01.
제목 :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충성도 형성에 있어 감정이 미치는 영향
  • 공동 연구자수 : 2
  • 게재지 (학술회의)명 :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 집(권)호 : 14(4)
  • 발행기관 : 한국콘텐츠학회
  • 발행일 : 2014.04.01.
2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4) 한국콘텐츠학회 2014.04.01.
제목 : 모바일 메신저 중독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에 관한 연구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2(3)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4.03.01.
1 디지털융복합연구 12(3)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03.01.
제목 : 빅데이터 시대, SNS 사용자의 정보 공유 행태 분석: 프라이버시 계산 이론 관점에서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e-비즈니스연구
  • 집(권)호 : 15(1)
  • 발행기관 : 국제e-비즈니스학회
  • 발행일 : 2014.02.28.
1 e-비즈니스연구 15(1)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4.02.28.
제목 :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관계적 몰입과 선행 요인이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디지털융복합연구
  • 집(권)호 : 12(1)
  • 발행기관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 발행일 : 2014.01.31.
1 디지털융복합연구 12(1)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01.31.
제목 : 여대생들의 커피 전문점 서비스 품질 인식이 고객 만족, 브랜드 이미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 집(권)호 : 13(12)
  • 발행기관 : 한국콘텐츠학회
  • 발행일 : 2013.12.30.
3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12) 한국콘텐츠학회 2013.12.30.
제목 : 소셜커머스에서 사이트 밀착도의 역할과 선행 요인에 관한 연구
  • 공동 연구자수 : 1
  • 게재지 (학술회의)명 : 한국IT서비스학회지
  • 집(권)호 : 12(3)
  • 발행기관 : 한국IT서비스학회
  • 발행일 : 2013.09.30.
1 한국IT서비스학회지 12(3) 한국IT서비스학회 2013.09.30.
제목 : Antecedents of user satisfaction in the context of mobile data services: the moderating role of variety and rate of usage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INTERNATIONAL JOURNAL OF MOBILE COMMUNICATIONS
  • 집(권)호 : 10(6)
  • 발행기관 : INDERSCIENCE ENTERPRISES LTD
  • 발행일 : 2012.12.30.
3 INTERNATIONAL JOURNAL OF MOBILE COMMUNICATIONS 10(6) INDERSCIENCE ENTERPRISES LTD 2012.12.30.
더보기
산업재산권및기술이전
산업재산권및기술이전제목, 공동연구자수, 게재지(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간, 발표일로 구성된 저자를 보여주는 표
제목 공동
연구자수
게재지
(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관 발표일
학술회의 발표논문 및 초록
학술회의 발표논문 및 초록제목, 공동연구자수, 게재지(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간, 발표일로 구성된 저자를 보여주는 표
제목 공동
연구자수
게재지
(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관 발표일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제목, 공동연구자수, 게재지(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간, 발표일로 구성된 저자를 보여주는 표
제목 공동
연구자수
게재지
(학술회의)명
집(권)호 발행기관 발표일
제목 : 2018년 동구 사회적경제조직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인식조사
  • 공동 연구자수 : 3
  • 게재지 (학술회의)명 : 대구 동구청
  • 집(권)호 :
  • 발행기관 :
  • 발행일 : 2018.09.30.
3 대구 동구청 2018.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