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
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

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

 

대학소개

영대소식

2022학년도 하계방학(계절학기) 기간 중 재관신청 및 등록 안내 N

No.2686825
  • 작성자 생활관 행정실
  • 등록일 : 2022.05.27 11:43
  • 조회수 : 6084


공고



제목 : 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중 재관신청 및 등록 안내 



2022학년도 하계방학 재관 입주 희망자를 위하여 생활관을 개관하오니 희망자는 신청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학부,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 

 

2. 재관구분 및 재관기간

구분

대상

기간

일수

개관동

방중재관

학부, 일반대학원

1학기 재관생, 비재관생

2022.6.22.(수) ~ 8.20(토)

60일

향토관

법학전문대학원

1학기 재관생, 비재관생

2022.6.22(수) ~ 8.26(금)

66일

I동

계절학기

학부, 대학원

1학기 재관생

2022.6.22(수) ~ 7.14(목) 

23일

향토관

비재관생

2022.6.21(화) ~ 7.14(목)

24일

 ※ 지원자가 많을 경우 A동(남) 및 F동(여)을 개관할 수 있음 

 ※ 학부동 개폐문 시간은 00:30~05:00 

 

3. 재관신청

신청기간

신청방법

비고

 5.27(금) 13:00~ 6.2(목) 24:00

【7일】


※  여석 있을 경우 마감 후 추가접수  예정 

학생종합정보시스템 

생활관(경산) 

• 방중재관신청(1학기 재관생)

• 비재관생방중재관신청(1학기 비재관생)

▼ 

“방중신청” 클릭

▼ 

“신청내역” 확인

예) 1학기 방중재관을 2022.05.27. 신청한 상태입니다.[식사여부:2식][인실구분:2인실]

<신청 시 필수 선택사항>


① 신청유형구분

     “방중재관(전체)” 또는 “계절학기” 중

      본인 신청유형 반드시 선택

    

② 인실구분: 1인실/2인실 중 선택


③ 식사여부 : 3식/2식/식사안함 중 택1

      ※  2식 선택 시 

             ☞ 조중식/조석식/중석식 중 택1




4. 생활관비 

 가. 관리비 

구분

재관기간

일수

관리비

비고

1인실

2인실

방중재관

향토관

6.22(수) ~ 8.20(토)

60일

822,000

546,000


I동

6.22(수) ~ 8.26(금)

66일

904,200

640,200


계절학기

향토관

6.22(수) ~ 7.14(목)

23일

315,100

209,300

1학기 재관생

6.21(화) ~ 7.14(목)

24일

328,800

218,400

비재관생

※ 1인실은 2인실 일비의 1.5배 적용


 나. 식비 

구분

대상

기간

3식 

(1식:3,900원)

2식 (1식: 4,300원)

조중식

조석식

중석식

방중재관

1학기 재관생

6.22(수)조식 ~ 8.20(토)중식

698,100

(179식)

516,000

(120식)

511,700

(119식)

511,700

(119식)

비재관생

6.22(수)중식 ~ 8.20(토)중식

694,200

(178식)

511,700

(119식)

507,400

(118식)

511,700

(119식)

계절학기

1학기 재관생

6.22(수)조식 ~ 7.14(목)중식 

265,200

(68식)

197,800

(46식)

193,500

(45식)

193,500

(45식)

비재관생

6.21(화)중식 ~ 7.14(목)중식

※ 6.21(화) 석식 식당휴무

269,100

(69식)

202,100

(47식)

193,500

(45식)

197,800

(46식)

 ※ 방중 식당 이용 시간 : 아침 08:00~09:00, 점심 12:00~13:00, 저녁 17:30~18:30

 ※ 선택한 식사는 하계방학 재관기간 동안 유효하며, 식비 납입 후 변경(취소) 불가


5. 등록안내

  가. 납부기간 : 2022.6.8.(수) 09:00 ~ 6.10(금) 16:00 【3일】

  나. 납부방법 :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생활관(경산) → 고지서출력

      1) 개인별 본인 가상계좌 확인 후 입금(무통장, ATM송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2) 본인 여부와 관계없이 부여된 개인별 가상계좌에 입금 가능


6. 관실 배정 

   가. 방중재관비 등록마감 후 배정결과(호실) 문자 안내 ☞ 6.17(금) SMS 발송 예정

   나. 룸메이트 신청 : 희망 시 6.10(금) 16:00 까지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 신청 

       ※ 재관유형이 동일해야 함(방중재관 신청자와 계절학기 신청자 간 배정 불가)


7. 환불 안내

   가. 입주시작일 전 : 납입 금액 100% 환불

        ※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에서 재관취소 신청서 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 

   나. 입주시작일 이후 :“생활관수칙”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1) 관리비 : 퇴관일 포함 7일 공제금액 환불, 공식 퇴관일 기준 잔여일 10일 이하인 경우 환불액 없음 

         2) 식 비 : 퇴관일 포함 잔여일수 5일분 공제금액 환불 

         3) 신청 방법 : 학생종합정보시스템>생활관(경산)>“퇴관(환불)신청”에서 신청

         4) 개인사정으로 인한 입주지연의 경우 지연기간에 대한 환불금 없음


8. 입주안내 : 상세공고 별도 공지(6.10 예정) 


  

 

    문의사항은 생활관 행정실 ☎053-810-8004~5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월~금 09:00~17:00 (점심시간 12:00 ~ 13:00), 공휴일 휴무 



2022. 5. 27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