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하계방학(계절학기) 기간 중 재관신청 및 등록 안내 N
No.2686825- 작성자 생활관 행정실
- 등록일 : 2022.05.27 11:43
- 조회수 : 6084
공고
제목 : 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중 재관신청 및 등록 안내
2022학년도 하계방학 재관 입주 희망자를 위하여 생활관을 개관하오니 희망자는 신청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학부,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
2. 재관구분 및 재관기간
구분 | 대상 | 기간 | 일수 | 개관동 | |
방중재관 | 학부, 일반대학원 | 1학기 재관생, 비재관생 | 2022.6.22.(수) ~ 8.20(토) | 60일 | 향토관 |
법학전문대학원 | 1학기 재관생, 비재관생 | 2022.6.22(수) ~ 8.26(금) | 66일 | I동 | |
계절학기 | 학부, 대학원 | 1학기 재관생 | 2022.6.22(수) ~ 7.14(목) | 23일 | 향토관 |
비재관생 | 2022.6.21(화) ~ 7.14(목) | 24일 |
※ 지원자가 많을 경우 A동(남) 및 F동(여)을 개관할 수 있음
※ 학부동 개폐문 시간은 00:30~05:00
3. 재관신청
신청기간 | 신청방법 | 비고 |
5.27(금) 13:00~ 6.2(목) 24:00 【7일】 ※ 여석 있을 경우 마감 후 추가접수 예정 |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생활관(경산) ▼ • 방중재관신청(1학기 재관생) • 비재관생방중재관신청(1학기 비재관생) ▼ “방중신청” 클릭 ▼ “신청내역” 확인 예) 1학기 방중재관을 2022.05.27. 신청한 상태입니다.[식사여부:2식][인실구분:2인실] | <신청 시 필수 선택사항> ① 신청유형구분 “방중재관(전체)” 또는 “계절학기” 중 본인 신청유형 반드시 선택
② 인실구분: 1인실/2인실 중 선택 ③ 식사여부 : 3식/2식/식사안함 중 택1 ※ 2식 선택 시 ☞ 조중식/조석식/중석식 중 택1 |
4. 생활관비
가. 관리비
구분 | 동 | 재관기간 | 일수 | 관리비 | 비고 | |
1인실 | 2인실 | |||||
방중재관 | 향토관 | 6.22(수) ~ 8.20(토) | 60일 | 822,000 | 546,000 | |
I동 | 6.22(수) ~ 8.26(금) | 66일 | 904,200 | 640,200 | ||
계절학기 | 향토관 | 6.22(수) ~ 7.14(목) | 23일 | 315,100 | 209,300 | 1학기 재관생 |
6.21(화) ~ 7.14(목) | 24일 | 328,800 | 218,400 | 비재관생 |
※ 1인실은 2인실 일비의 1.5배 적용
나. 식비
구분 | 대상 | 기간 | 3식 (1식:3,900원) | 2식 (1식: 4,300원) | ||
조중식 | 조석식 | 중석식 | ||||
방중재관 | 1학기 재관생 | 6.22(수)조식 ~ 8.20(토)중식 | 698,100 (179식) | 516,000 (120식) | 511,700 (119식) | 511,700 (119식) |
비재관생 | 6.22(수)중식 ~ 8.20(토)중식 | 694,200 (178식) | 511,700 (119식) | 507,400 (118식) | 511,700 (119식) | |
계절학기 | 1학기 재관생 | 6.22(수)조식 ~ 7.14(목)중식 | 265,200 (68식) | 197,800 (46식) | 193,500 (45식) | 193,500 (45식) |
비재관생 | 6.21(화)중식 ~ 7.14(목)중식 ※ 6.21(화) 석식 식당휴무 | 269,100 (69식) | 202,100 (47식) | 193,500 (45식) | 197,800 (46식) |
※ 방중 식당 이용 시간 : 아침 08:00~09:00, 점심 12:00~13:00, 저녁 17:30~18:30
※ 선택한 식사는 하계방학 재관기간 동안 유효하며, 식비 납입 후 변경(취소) 불가
5. 등록안내
가. 납부기간 : 2022.6.8.(수) 09:00 ~ 6.10(금) 16:00 【3일】
나. 납부방법 :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생활관(경산) → 고지서출력
1) 개인별 본인 가상계좌 확인 후 입금(무통장, ATM송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2) 본인 여부와 관계없이 부여된 개인별 가상계좌에 입금 가능
6. 관실 배정
가. 방중재관비 등록마감 후 배정결과(호실) 문자 안내 ☞ 6.17(금) SMS 발송 예정
나. 룸메이트 신청 : 희망 시 6.10(금) 16:00 까지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 신청
※ 재관유형이 동일해야 함(방중재관 신청자와 계절학기 신청자 간 배정 불가)
7. 환불 안내
가. 입주시작일 전 : 납입 금액 100% 환불
※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에서 재관취소 신청서 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
나. 입주시작일 이후 :“생활관수칙”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1) 관리비 : 퇴관일 포함 7일 공제금액 환불, 공식 퇴관일 기준 잔여일 10일 이하인 경우 환불액 없음
2) 식 비 : 퇴관일 포함 잔여일수 5일분 공제금액 환불
3) 신청 방법 : 학생종합정보시스템>생활관(경산)>“퇴관(환불)신청”에서 신청
4) 개인사정으로 인한 입주지연의 경우 지연기간에 대한 환불금 없음
8. 입주안내 : 상세공고 별도 공지(6.10 예정)
문의사항은 생활관 행정실 ☎053-810-8004~5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월~금 09:00~17:00 (점심시간 12:00 ~ 13:00), 공휴일 휴무
2022. 5. 27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