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동계방학(계절학기) 생활관 재관신청·등록 및 입주 안내 N
No.386530- 작성자 생활관 행정실
- 등록일 : 2021.11.26 16:24
- 조회수 : 5330
공고
제목 : 2021학년도 동계방학(계절학기) 재관신청·등록 및 입주 안내
2021학년도 동계방학 재관 입주 희망자를 위하여 생활관을 개관하오니 희망자는 신청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학부,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
※ 2학기 재관생 중 변경된 학사일정으로 인한 기말시험 관련 재관연장 희망자
【재관연장기간 : 12. 19(일)~12. 21(화)】는 추후 별도 공고 예정이니 확인 후 신청 바람(12.7 공고 예정)
2. 재관구분 및 재관기간
※ 지원자가 많을 경우 타 동 개관 예정
※ 일반대학원생 중 I동 입주 희망 시 행정실로 문의
※ 학부동 개폐문 시간은 06:00~24:00
3. 재관신청
※ 계절학기 및 법전원동 방중재관 신청 양식
→ 메일본문에 아래 내용을 기재하여 발송, 파일첨부 필요없음
구분 (선택) | 구분 (선택) | 학번 | 이름 | 학과 | 학년 | 관실유형 (선택) | 식사선택 (선택) | 룸메신청 |
계절학기, 방중재관 (I동) | 재관생, 비재관생 | 1인실, 2인실 | ① 3식 ② 2식(유형선택) (조중식/조석식/중석식) ③ 식사안함 | 희망시 학번, 이름 기재 |
4. 생활관비
가. 관리비
구분 | 대상 (재관기간) | 관리비 | 비고 (2학기 학부 재관생 안내사항) | |
1인실 | 2인실 | |||
방중재관 | 학부•일반대학원 2021.12.19(일)~2022.2.19(토) | 787,500 | 522,900 | ■ 표의 금액은 향토관 전체기간(방중/계절) 재관기준 관리비이며, 학부 2학기 재관생 중 B,C,F,G,H동 재관생은 【12.19(일)~12.21(화),3일】 2학기 본인 재관동 관리비 금액과 12.22(수)부터 향토관 재관비 합산하여 개인별 관리비 책정(추후 고지서 확인 요망) ■ 12.22(수) 향토관 이동 입주 예정 |
법학전문대학원(I동) 2021.12.5(일)~2022.2.25(금) | 1,070,700 | 738,700 | ||
계절학기 | 학부 2학기 재관생 2021.12.19(일)~2022.1.13(목) | 325,000 | 215,800 | |
학부 비재관생 2021.12.22(수)~2022.1.13(목) | 287,500 | 190,900 |
※ 1인실은 2인실 일비의 1.5배 적용
나. 식비
1) 방중 식당 이용 시간 : 아침 08:30~09:30, 점심 12:00~13:00, 저녁 17:30~18:30
2) 구정 연휴 : 2022.1.30.(일)석식 ~ 2.2.(수) 중식까지 식당 휴무(식비 공제)
3) 법학전문대학원생 신청자는 식비 별도 안내
5. 등록안내 ( 법전원동 및 계절학기 신청자 해당없음 ☞ 신청 후 개별 문자안내 )
가. 납부기간 : 2021.12.7(화) ~ 12.9(목) 【3일】
나. 납부방법 :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생활관(경산) → 고지서출력
1) 개인별 본인 가상계좌 확인 후 입금(무통장, ATM송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2) 본인 여부와 관계없이 부여된 개인별 가상계좌에 입금 가능
6. 관실 배정
가. 방중재관비 등록마감 후 배정결과(호실) 문자 안내 ☞ 12.16(목) SMS 발송 예정
나. 룸메이트 신청 : 희망 시 12.9(목)까지 생활관 행정실로 전화 신청
※ 재관유형이 동일해야 함(방중재관 신청자와 계절학기 신청자 간 배정 불가)
7. 환불 안내
가. 입주시작일 전 : 납입 금액 100% 환불
※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에서 재관취소 신청서 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
나. 입주시작일 이후 :“생활관수칙”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1) 관리비 : 퇴관일 포함 7일 공제금액 환불, 공식 퇴관일 기준 잔여일 10일 이하인 경우 환불액 없음
2) 식 비 : 퇴관일 포함 잔여일수 5일분 공제금액 환불
3) 신청 방법 : 학생종합정보시스템>생활관(경산)>“퇴관(환불)신청”에서 신청
4) 개인사정으로 인한 입주지연의 경우 지연기간에 대한 환불금 없음
8. 입주안내 (2학기 비재관생 신규 입주생 해당)
가. 제출서류 : 입주당일 미 제출시 입주 절대 불가
1) 코로나19 음성확인서(PCR)
(가) 실제 입주일 기준 5일 이내(검사 기준)에 검사 받은 서류만 유효함
(나) “음성(negative)”결과를 문자로 받은 경우 문자 캡처 출력물
☞ 성명, 검사일자, 검사소명 확인 가능하도록 캡처하여 출력
(다) 제출방법 : 서류 상단에 학번, 성명, 생활관 동․호실 기재하여 제출
※ 해당 지역 보건소 및 임시선별검사소에서 "무료"로 검사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예약 및 운영시간 유선확인 필요
2) 결핵유무확인서
(가) 최근 3개월 내 발급한 결핵유무확인서
※ 흉부 X-ray 촬영을 통한 결과지 / 특정양식 없음
(나) 제출방법 : 서류 상단에 학번, 이름, 동․호실 기재하여 제출
(다) 가까운 보건소 또는 병원에서 검사 가능, 병원은 발급비용 차이 있음
※ 보건소에서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하여 결핵검진을 실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전확인 바람
※ 서류발급 소요시간은 기관에 따라 당일 ~ 4일까지 상이함
(라) 2021-1학기, 2학기 및 하계방학 입주 시 제출한 경우 제출필요 없음
3) 서약서 및 신상카드 : URP 작성 후 입주 가능 (12.19(월)부터 작성 가능)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생활관(경산) >“서약서 및 신상카드”에서 작성
나. 입주 절차
1) 출입얼굴 등록
(가) 생활관 보안실에서 입주생 휴대폰으로 얼굴등록 안내 문자(URL)발송
(나) URL확인 후 안내 절차에 따라 얼굴 등록 후 재관동 및 식당 출입 가능
※ 미등록 시 출입 불가
2) 입주 시 서류 제출 및 관실 비밀번호 확인 : 향토관 1층 남자동 보안관리실
※ 보안관리실 ☎053-810-8009, 요일 및 시간 관계없이 입주 가능
※ 입주 시 발열체크를 실시할 예정이며, 발열(37.5℃ 이상) 증상이 있는 경우 입주 불가
다. 입주준비 안내
1) 개인 침구류(싱글침대용:이불, 패드 또는 담요, 베개 등), 실내화, 세면도구, 세탁세제(일반세탁기용 등), 랜선 등
※ 개인공유기 사용 가능
2) 관실에는 책상, 의자, 책꽂이, 스탠드, 침대(매트리스), 옷장, 신발장 등이 있음.
※ 반입금지 물품
전기장판, 냉장고, 커피포트, 토스트기, 오븐, 밥솥, 믹서기, 전자렌지, 다리미, 선풍기, 온풍기, 찜질기, 안마기,
전동킥보드(건물내 반입불가) 등
☞ 반입 및 적발 시 해당물품 압수 및 벌점 부과
3) 개인물품 택배발송 : 본인의 입주날짜에 맞춰 택배가 도착할 수 있도록 발송
입주 후 무인택배실(우정관) 또는 거주 동에서 본인이 직접 찾거나 수령해야 함
※ 주소 : 경북 경산시 계양로 149 영남대 천마생활관 O동/O호/성명, (우) 38616
(핸드폰 번호까지 정확하게 기재)
문의사항은 생활관 행정실 ☎053-810-8004~5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월~금 09:00~17:00 (점심시간 12:00 ~ 13:00), 공휴일 휴무
2021. 11. 26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