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기계공학과제 전시회 시행 안내(~5/27)★ N
No.2265836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2학년도 기계공학과제 전시회를 시행하기에는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어 다음과 같이 전시회 대체방법 및 관련 서류를 제출을
안내드리오니, 해당 학생은 제출해 주기 바랍니다.
1. 제출 기한 : 2022년 5월 27일(금) 17시까지
2. 제출 서류 : 아래서류는 팀별로 1개씩만 제출
제출서류 | 내용 |
2022년 기계공학과제 참여현황표 (첨부 1 양식) | • 첨부파일 확인하여 작성 |
졸업 논문 (첨부 2 양식) | • 졸업 논문은 첨부파일의 양식을 바탕으로 작성 • 졸업 논문은 지도교수 최종 확인 후 제출 • 최소 분량20페이지 이상 작성 • 전공별로 양식이 다르니 필히 확인 바람 • 마감일 엄수(졸업논문 제본 작업으로 인해 연장 절대 불가) |
기계공학과제 평가표 (ABEEK 평가서) (첨부 3 양식) | • 지도교수로부터 평가를 받아서 제출 • 첨단기계 전공은 제외 |
전시회 대체 방법 (동영상으로 평가) | • 팀 별로 과제에 대한 발표 자료를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제출 • 영상 길이 : 5분 이내 |
3. ★서류 제출 방법★
① 제출 서류 및 동영상 파일을 한 파일로 압축
② 학교 홈페이지 → 주요 서비스 → 인터넷 디스크 → 서버 폴더에서 압축 파일 찾기
③ 제출용 파일을 우클릭하면 나오는 '웹링크 추출' 버튼을 클릭
④ 파일이름 : 전공+대표학생 이름(지도교수) / 유효기간 : 기한없음 / 다운로드 횟수 : 20회
으로 설정
⑤ 위 내용을 설정 후, '웹링크 생성' 버튼을 클릭
⑥ URL 정보에 생성된 웹링크를 복사하여 전공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4. 기타 사항 : 평가를 통해 차후 수상팀 안내
-. 최우수상(기계IT대학장상) 전공별 1팀
-. 창의상, 창의상, 실용상(기계공학부장상) 전공별 1팀
5. 전공별 서류제출 담당자
- 기계설계 전공 : 810-2450 / 20802096@y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