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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캡스톤 디자인 증빙서류 제출 ~12.02.까지 N

No.4861418
  • 작성자 신소재공학부
  • 등록일 : 2022.11.28 10:29
  • 조회수 : 550

캡스톤 디자인 운영 관련하여 12월 2일까지 예산 사용 및 증빙서류 제출완료가 되어야 합니다. 


- 만약, 진행을 완료한 팀이 있다면 증빙서류는 팀별로 링크사업단 인재양성부로 제출(CRC 빌딩 511호) 


■ 증빙서류 : ㄱ~ㄷ순으로 정리하여 제출 권장

 ㄱ. 카드영수증 혹은 전자세금계산서

     - 영수증에 카드사용시 구입날짜, 사용처, 결제금액, 카드결제 내역이 확인 되어야 함.

        *영수증을 분실했거나 위의 내용이 포함되지 않은 간이 영수증인 경우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해당 내역 매출전표 출력 가능  

        **전자세금계산서는 rivy1004@yu.ac.kr로 발행

           (비고란에 학과명, 담당교수님 성함,팀명 기재해 줄 것을 업체측에 요청 권장)

 ㄴ. 거래명세서

     - 담당 교수님의 서명 혹은 도장 필수로 받을 것

     - 영수증(혹은 세금계산서)에 기입된 구매 날짜와 거래명세서의 날짜가 같아야 함

     -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한 경우 구매내역-구매확정으로 표시된 페이지 캡처본을 출력하여 제출

 ㄷ. 견적서

     - 견적서의 날짜는 거래명세서,영수증(혹은 세금계산서)의 날짜보다 빠르거나 같은 날짜로 발행

     - 만약 출력일의 날짜로 견적서가 나온다면 수정해서 제출 할 것.

     - 영수증(혹은 세금계산서) 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타업체 비교견적서 1부, 

       200만원 이상인 경우 타업체 비교견적서 2부 추가로 첨부할 것. 

     -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한 경우 구입할 품목이 담긴 장바구니 페이지 캡처본을 출력하여 제출


3.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12/05까지)

선생님들께서 수합하시고 인재양성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학생들 자체적으로 결과보고서를 작성하는 경우도 있으나, 불가한 경우에는 사업단의 기본 양식을 사용해도 됩니다. (첨부파일 참고) 

 

4. 집행 시 유의 사항

  가. 재료비 지원을 통한 환급은 대표학생의 계좌로 일괄 처리됩니다.

      여러 팀원들이 다른 카드로 결제를 하여도 환급은 대표학생의 계좌로 진행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같은 업체에 하루에 여러번 같은 카드로 연속 결제를 하여 여러건의 서류를 제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각각의 건별로 환급이 되지 않고 총 재료비 사용금액이 한번에 환급이 됩니다.

        따라서 한번에 결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 배정된 예산을 초과하여 재료비를 사용한 경우, 초과된 금액을 제외하고 지원이 됩니다.


  라. 사용 목적이 불분명한 재료나 고가의 재료인 경우 '사유서'를 작성하여 지도교수님께 확인을 받습니다. (첨부파일 참고)

       프로젝트 진행에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에서 사용을 했는지, 사용 사진을 첨부하여 기술해주시면 됩니다.


5. 과제 집행 문의처 : 인재양성부 이민주 (810-4576)

   인문사회계열, 자연과학계열, 공학계열(공과대학, 건축학부), 예체능계열 담당




~ 12월 2일

  예산 사용 및 증빙서류 제출 완료

  (LINC3.0사업단 인재양성부로 제출/CRC 511호)

~ 12월 5일

  결과보고서(인쇄물) 및 결과물(PPT, PDF 등의 파일) 제출

  (학생 -> 학과사무실 -> LINC 3.0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