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휴먼서비스학과 장학사정 관련 필요 서류 제출 안내◀ N
No.3541173-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 2022.08.08 14:56
- 조회수 : 1841
- 휴먼서비스학과 장학금 지급에 관한 내규(2022.08.04).pdf (다운로드 : 254) 첨부파일 다운로드
휴먼서비스학과 장학사정 관련 필요 서류 제출 안내
1. 대상: 휴먼서비스학과 재학생 (1,2,3,4학년)
4학년은 정규학기(8학기)까지만 장학금 수혜 가능
2. 제출서류 * 3개 항목 중 택2
가. 공인어학성적(1,2,3,4학년)
나. 취업진로상담 증빙자료
다. 자원봉사활동 증빙자료
3. 제출기간
가. 1학기 제출 시: 6월 1일 ~ 1학기 기말고사 마지막날까지 제출
나. 2학기 제출 시: 12월 1일 ~ 2학기 기말고사 마지막날까지 제출
※ 제출기간 이후로는 추가제출을 받지않습니다. 기간 내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4. 유의사항
가. 공인어학성적(1,2,3,4학년)
-TEPS, NEW TEPS, TOEIC, TOEIC-S, TOEFL, OPIC 반영(모의토익 제출 가능)
-제출기한으로부터 1년 이내에 응시한 성적표 (응시날짜 미기재된 성적표는 인정 불가)
-전 학기에 제출한 성적표로 장학금을 이미 수혜한 경우에는 무효처리함
나. 취업진로상담 증빙자료(2,3,4학년)
-제출기한으로부터 1년 이내에 실시한 상담증빙 자료
-어울림 상담 예약 내역 캡쳐 화면 등
-전 학기에 실시한 상담을 재사용 가능하나, 상담 자료가 1년 초과시 사용불가
-관련 부서에 확인 후 진로상담증빙자료가 허위일 경우 무효처리함
* 취업진로상담 방법
-영남대학교 홈페이지 > 취업정보(어울림) > 통합상담시스템 > 진로 및 취업상담
> 상담선생님 선택 후 신청하기 클릭하여 사전예약 후 상담 실시
다. 자원봉사활동 증빙자료
-VMS, 1365 봉사확인서 / 자원봉사센터 인증서 / 개별 기관 인증서 모두 반영
-1학기 제출 시: 겨울방학 + 1학기 학기 기간 중 4시간 이상
-2학기 제출 시: 여름방학 + 2학기 학기 기간 중 4시간 이상
5. 제출방법
휴먼서비스학과 E-mail 접수 yuhs@yu.ac.kr
-E-mail 제출 시 학과/학번/학년/이름 반드시 4가지 항목 모두를 제목 및 성적표에 기재해야함
(메일제목은 반드시 예시대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휴먼서비스학과/장학사정서류제출/12345678/0학년/홍길동
-상기내용을 확인하지 않아 누락된 사항이나 미기재된 사항이 있을시에 통보없이 장학사정에서 탈락하게 되며, 이에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으니 유의하기 바람
6. 문의: 휴먼서비스학과 053-810-2930
7. 업무시간: 09: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변동될 수 있음
2022.08.08.
휴먼서비스학과장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