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2024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2024.05.16
-
공지사항
★ AI와 연계된 업무자동화 교육 프로그램 수요조사 안내
참여링크 : https://forms.gle/8doroCLCU2Gt5381A * 해당 수요조사는 프로그램 개설 전, 경영학과 학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참여 수요조사임. 수요조사의 결과에 따라 프로그램 개설 여부 결정 ● 교육명: AI와 연계된 업무자동화 교육 프로그램 ● 주요 교육내용 1) 생성형 A.I의 주요 개념 2)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3) 실습 (LLM 터닝을 위한 데이터 셋, Vector DB, RAG 등) ● 교육기간: 약 3일동안 실습위주로 진행 (자세한 실무과정 및 교육 커리큘럼은 첨부파일 참고) (★ 경영학과 학생만 참여가능)
2024.05.07
-
공지사항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종합시험 정규(1차) 결과 안내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종합시험 정규(1차) 결과 안내 우리 경영학과에서는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 정규(1차 - 2024. 05. 04. 시행) 졸업종합시험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가. 점수는 붙임파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총점 60점 이상 취득 시 합격 나. 정규(1차)시험 미응시자 및 불합격자는 구제시험(2차 - 2024. 05. 18.)에 응시 가능 다. 구제(2차)시험 후 추가 구제시험은 없음 붙임: 2023학년도 전기 정규(1차) 졸업종합시험 결과 1부. 끝. ☎ 문의: 경영학과 사무실(053-810-3213)
2024.05.07
-
공지사항
[필수] 재학생 전원 이수 : 2024년도 장애인식개선교육(온라인) 실시 안내
2024년도 재학생 장애인식개선교육(온라인) 실시 안내 대학의 학생 및 교·직원은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교육’을 연1회(1시간 이상) 의무적으로 이수하여야 합니다. 이에,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는 학내 구성원이 편리하게 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온라인 교육과정을 개설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1. 근거: 장애인복지법 제25조 (사회적 인식개선) 2. 교육대상: 재학생(학부생 및 대학원생 포함-수료생 제외) 3. 교육기간: 2024. 4. 4.(목) ~ 12. 31.(화) 4. 수강방법: 교내 강의포털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교육 - 영남대학교 포털시스템 → (우측하단) 강의포털시스템 → YU-MOOC → 장애인식개선교육 → 신청 후 수강 5. 안내사항 1) 장애인식개선교육은 학내 전 구성원에 대한 법정의무교육입니다. 2) 수강 후 창에서 ‘학습 상태 확인’ 버튼 반드시 클릭(클릭하지 않으면 학습 진행 상태가 완료되지 않고 미결됨) 3) ’사회공헌과봉사‘ 과목에서 해당 교육을 수강 완료한 학생은 재수강하지 않아도 됩니다. 문의사항: 장애학생지원센터(053-810-1164)
2024.04.12
-
공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YU&EYE 학생 모니터링단 지원자 모집
2024.04.12
-
-
-
취업정보
삼성금융네트웍스 '금융연수 프로그램 5기' 모집 안내
2024.05.13
-
취업정보
2024년 외교부 청년인턴 채용 공고 안내
자세한 채용공고 및 지원서 양식은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
2024.05.13
-
취업정보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12기 교육생 모집
★ 모집기간 : 2024년 4월 22일(월) ~ 5월 7일(화) ★ ★ 12기 지원은 SSAFY.com 에서 가능합니다! ★
2024.04.24
-
취업정보
국민연금공단 채용설명회
https://join.yu.ac.kr/front_new/index.php?g_page=program&m_page=program01&act=view.new&P_IDX=1891
2024.03.08
-
취업정보
신용보증기금 채용설명회
https://join.yu.ac.kr/front_new/index.php?g_page=program&m_page=program01&act=view.new&P_IDX=1891
2024.03.08
-
-
-
현장실습
[실습생모집_05/19 모집마감] 신성통상 TOPTEN 2024-하계 및 2024-2학기 국내 현장실습학기제 참여학생 모집안내
신성통상 TOPTEN에서 2024-하계 및 2024-2학기 국내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참여학생을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신청 바랍니다. 1. 모집 관련 사항 가. 모집전공 : 생활과학대학(의류패션학과), 경영대학 전체, 예술대학 전체 나. 단기 및 장기과정 이수 시, 2월 공개채용 시 ★ 가산점 적용 ★ 다. 지원자 수요 조사 후 채용설명회 진행 예정(*모집정원 미달 시 취소 될 수 있음) - 채용설명회신청바로가기 2. 현장실습학기제(수업) 학점인정 안내 가. 신청대상: 신성통상 2024-하계 및 2024-2학기 선발 실습생 나. 운영과정: 방학과정(하계), 학기과정(2학기) 학점인정학기 실습기간구분 인정과목 인정학점 참여자격 2024-하계 단기(4주이상) 대학공통, 학과편성 3학점 휴학생 신청 불가 2024-2학기 장기(16주이상) 대학공통 12학점 2024-2학기 복학(예정)자 신청 가능 ※ 현장실습 참여자격 및 학점인정대상(학생) : 4개학기 이상 이수하고 현장실습 교과목 학점취득학기 기준 학적상태 재학인 자 (2024-1학기 기준 학적상태) ※ 대학공통 교과목 신청시 유의사항: 학적상 복수전공 또는 편입생의 경우 전공교육 내실화를 사유로 전공선택 학점 신청 불가, 일반선택 학점 취득 가능 다. 학점인정 유의사항 1) 인정과목 대학공통 선택 시, 학적상 편입생 또는 복수전공자인 경우 전공선택 학점 취득 불가 2) 국내 및 해외 현장실습학기제 최대 이수가능 학점 수 : 32학점 이내(전공선택 최대 18학점 까지 인정 가능) 3) 계절학기 수강신청 가능학점: 현장실습 교과목 포함 최대 6학점 라. 현장실습학기제(수업) 교과목 신청방법: 신청대상자들에 대해 추후 별도 안내 예정 마. 실습생 대학 지원사항 1) 상해보험가입지원 2) 현장실습학기제 교과목 학점인정 3. 신청방법 가. 신청서 이메일 접수(dmg06086@yu.ac.kr) 나. 신청서 첨부 참조( 신상신고서 양식) 4. 문의사항 - 탑텐 산학 실습담당자 전화(02-3709-9253) 또는 이메일(toptenhr@ssts.co.kr)문의 - 학사관련은 소속학부(과) 행정실 또는 현장실습지원팀 (810-1050/ 4584)문의
2024.05.13
-
현장실습
★2024학년도 여름학기 및 2학기 국내 현장실습학기제 참여학생 지원 안내
2024.05.10
-
현장실습
LG이노텍 HR직무 인턴십 지원자 모집 안내
【LG이노텍 HR직무 인턴십 지원자 모집 안내】 ○ 회사명: LG이노텍 ○ 모집직무 및 직무내용: HR직무 (채용보조, 입사 제반 관련) ○ 모집인원: 2명 (지원자 적격자 없을 시 변동될 수 있음) ○ 근무지: LG이노텍 파주공장 ○ 자격요건: 전공무관(상경계열/ 인문사회계열 전공자 우대)졸업생, 졸업예정자, 휴학생 ※ 인턴기간 내 Full-time 인턴 실습에 제한이 없는 지원자 ○ 인턴기간: 2024. 04. 22. (월) 부터 약 3개월 간 인턴실습 ※ 인턴 실습기간 동안 1개월 단위 계약 연장 ※ 인턴 실습기간 내에 근무 평가에 따라 계약기간 조정(연장) 가능 ※ 인턴기간 내 재학생 신분일 시, 현장실습학기제(수업) 학사 운영일정내 일 경우, 현장실습 교과목 학점인정 신청 가능 ○ 처우: 월 230 ~ 240만원 (세전), 숙식(기숙사) 제공 ※ 해당 인턴십은 정식 채용과는 연계되지 않음. ○ 지원서 접수 1. 접수기간: 2024. 04. 11. (목) ~ 04. 14. (일) 자정까지 2. 접수방법: 취업처 홈페이지에서 접수 3. 제출서류: 첨부 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 작성 제출 ○ 전형절차 및 일정 1. 서류모집 및 추천: 2024. 04. 15. (월) 2. 면접시험: 2024. 4월 3째 주 중 (면접시험 방법 추후 안내) 3. 최종합격: 2024. 04. 22. (월) 부터 인턴 시작 예정 ※ 상기 일정은 회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 현장실습지원팀 (810-4584)
2024.04.12
-
현장실습
YU 2024학년도 제1차 현장실습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안내
2024학년도 제1차 현장실습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현장실습에 참여했던 많은 학생분들의 참가신청 바랍니다. 1. 행사명 : YU 2024학년도 제1차 현장실습 우수사례 경진대회 2. 행사목적 가. 산학연계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굴 및 성과 점검, 공유를 통한 현장 실습 교육의 내실화 도모 나. 현장실습 교육의 성과확산과 중요성 인식 및 학생들의 참여 활성화 3. 행사개요 가. 참가대상 : 2023학년도 동계 및 2024학년도 1학기 국내⋅외 현장실습학기제 이수 재학생 1) 재학생 기준 : 2024학년도 1학기 학적 상 재학생 ※ 참가신청 제외 대상 : 교생실습 및 자격증취득목적의 실습의 경우, 학점연계인턴십 및 해당 행사 수상이력이 있는 학생은 신청 제외. 나. 주제 : 국내⋅외 현장실습 교육과정 이수 경험 및 성취 내용 다. 참가신청 1) 신청서류 -. 참가신청서 1부 (신청자 서명포함) [붙임1] -. 현장실습 체험수기 1부[붙임1]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붙임1] -. 발표자료 영상콘텐츠 (V-log, VR영상 등 자유양식, 5분 내외 영상) ★[붙임1] 제출서식(신청서)은 각 서류 제출이 아닌 합본된 파일(PDF 및 HWP 각 1부)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신청자 서명포함) ※ 파일제출 : 각 제출파일 압축하여 1개 폴더로 제출(파일저장명 : 2024 제1차 현장실습 우수사례_학과_학번_이름) ※ 파일 제출 시 신청서 (학번,학년,참가학기 확인) 및 발표영상 재생오류 확인 후 제출바랍니다. 2) 신청방법 : 대학 취업처(비교과 통합 접수시스템) 사이트 온라인 접수 ※ 대학 취업처 사이트 - 비교과 프로그램 - 진로및취업지원프로그램 - 우수사례 경진대회 [신청하기]- 지원 신청 ※ 취업처 사이트 신청 불가시, 메일 접수 가능 (dmg06086@yu.ac.kr) 3) 신청기한 : 공고일 ~ 2024.04.28.(일)까지 ※ 참가서류 기제출한 지원자들 중 자료 수정 필요 시, 신청마감 기한 내까지 재제출 가능 ※ 참고사이트 : 현장실습 우수사례 - 영남대학교 취업및현장실습지원팀 (yu.ac.kr) 4. 행사일정 연번 내용 일정 장소 1 공고 및 접수 24. 04. 08. (월) ~ 04. 28. (일) 취업처 사이트 2 대학심사 24. 04. 27. (월) ~ 05. 02. (목) 비대면 심사 3 결과 발표 24. 05. 03. (금) 예정 현장실습 홈페이지 게시 4 시상식 24.05월 둘째주 예정 교내 지정장소(미정) ※ 대회 일정 및 장소는 시행 시 사정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음 5. 시상계획 가. 시상내역 및 규모 : 총장상 시상 총 6명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나. 부상 : 시상구분에 따른 차등지원 (대상 50만원, 최우수상 30만원, 우수상 10만원 상당 상품 또는 상금) 다. 기타사항 1) 심사결과 적합 대상 없을 시, 예정 시상규모 변동 가능 2) 부상을 상금으로 지급할 시, 상금수령에 대한 특별제세공과금 22% 내외 공제 후 지급함 (동의필수) 3) 수상작은 연간 현장실습 우수사례집 단행본 발행 및 홈페이지 영상콘텐츠 게시 등 현장실습 홍보 자료로 활용 6. 문의 : 현장실습지원팀(LINC 3.0 사업단 현장실습센터) 810-1050/4584
2024.04.08
-
현장실습
경북신용보증재단 2024-1학기 국내 현장실습학기제 실습생 모집
경북신용보증재단에서 2024-1학기 국내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참여학생을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신청 바랍니다. 1. 실습기관 모집정보 요약 가. 운영유형: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나. 신청기한: ~2024.02.21(수) (*신청모집 조기마감 될 수 있음) 다. 실습기간: 2024.03.04.(월) ~ 2024.07.03.(수) 라. 모집정보 신청서번호 지사부서명 주요직무 모집전공 근무지주소 모집인원 62102 상주지점 경영지원부 신용보증 사무업무보조 경영대학 경북 상주시 상산로 260 1명 62103 칠곡지점 경영지원부 신용보증 사무업무보조 경영대학 경북 칠곡군 왜관읍 중앙로 206 1명 62083 문경지점 경영지원부 신용보증 사무업무보조 경영대학 경북 문경시 중앙로 141 1명 ※ 칠곡지점은 신규개점 개장 사유로 인해 3/4~3월중순까지 구미지점에서 실습 예정 - 단, 근무지 이동에 따른 불편사항이 있을 시 재단과 합의하에 3/25부터 칠곡지점에서 장기(12주이상) 과정으로 실습 가능 마. 지원사항 1) 실습지원비 : 월 1,550,000원 바. 실습기관 모집 상세내용 확인은 URP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현장실습관리] - [현장실습기업정보(국내)] 에서 '2024-1학기' 조회 확인 3. 지원방법 가.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현장실습관리 - 신청서작성(국내) ※ 붙임1,2 온라인 신청 매뉴얼 참고 3. 현장실습학기제(수업) 학점인정 안내 가. 운영과정 : 학기과정 나. 교육과정 1학기 -. 교육과정학기: 장기(16주이상) 과정 -. 인정과목 및 학점인정 : 대학공통 12학점 (일반선택 또는 전공선택) 다. 학점인정 대상 : 3학년 이상 재학생 (2023-2학기 기준 학적상태) 라. 학점인정 유의사항 1) 인정과목 대학공통 선택 시, 학적상 편입생 또는 복수전공자인 경우 전공선택 학점 취득 불가 2) 국내 및 해외 현장실습학기제 최대 이수가능 학점 수 : 32학점 이내(전공선택 최대 18학점 까지 인정 가능) 4. 문의: 현장실습지원팀 (053 810 1050 / 4584)
2024.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