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방학 기간 중 행정실 근무시간 변경 및 휴무 안내 N
No.1511539- 작성자 행정실
- 등록일 : 2015.12.17 00:00
- 조회수 : 1861
□ 동계방학
기간 중 생활관 행정실 근무시간 변경 시행
·
변경기간
: 2015. 12
. 21
(
월
) ~ 2016. 2. 19(
금
)
·
근무시간
: 10:00 ~ 17:00
.
※ 점심시간 : 12:00 ~ 13:00
□ 휴무 일자
- 노동절 대체휴일:
2015년 12월 21일(월)
- 개교기념일 :
2015년 12월 22일(화)
상기 휴무일에는 학교의 모든 행정부서가 업무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 단, 중앙도서관/과학도서관/법학전문도서관의 열람실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자료실은 이용불가). 끝.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