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재관취소 및 환불 안내 N
No.1511581- 작성자 행정실
- 등록일 : 2015.07.23 00:00
- 조회수 : 2500
- 2015-2학기 재관취소 신청서.hwp (다운로드 : 51)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한 학생 중 , 2 학기 생활관 재관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붙임서식을 참고하여 빠른
시일내에 “ 재관취소 신청서 ” 를 행정실로 제출 또는 팩스 ( FAX 053-810-4724 ) 로 전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환불계좌등록 안내
"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학생입금계좌등록
"
에 등록된 계좌로만
환불
되므로
계좌등록을 하지않은 학생은 계좌등록을 해야 합니다
.
2.
입주일
(8월29일)
로부터
1
일전
(8월28일)까지 접수분에 한해 전액 환불가능
.
입주일 이후부터는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함
.
※
환불금액 입금은
신청서 제출 후 7
~10
일정도 소요
붙임
: 2015-2
학기 재관취소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