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생활관생 모집 안내 N
No.5158596- 작성자 행정실
- 등록일 : 2022.12.23 16:48
- 조회수 : 10948
공 고
제목 : 2023학년도 생활관생 모집 안내
1. 대상자 :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재학생, 복학예정자), 대학원(신입생, 재학생)
※ 학부 신입생은 대학 입학원서 작성 시 입학원서의 생활관 신청 여부 체크로 접수
※ 법학전문대학원 신입생은 법학전문대학원 행정실에서 접수 예정
※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기간(추가기간 포함)에 복학신청(등록)하지 않을 경우에는 합격 취소 됨.
2. 재관기간 : 2023.2.25.(토) ~ 2023.6.20.(화) 15:00, 116일
3. 입주자격 및 우선선발
가. 입주자격
1) 공동생활에 영향을 주는 질병이 없는 자
2) 재학한 직전 2개 학기 생활태도 벌점이 10점 미만인 자
3) 직전 2개 학기 성적 평점평균(F학점 및 포기학점 포함)이 2.5이상인 자
※ 지원자 미달일 경우 성적에 관계없이 선발
나. 우선선발자 서류 제출 대상
1) 대상 : 국가유공자(녀), 기초생활수급자(녀) 및 본인장애자(지체장애 5급 이상)로서 직전 2개 학기 성적 평점평균 2.5 이상인 자
2) 증빙서류를 2023. 1. 6(금) 17:00까지 생활관 행정실로 제출한 자에 한하여 우선선발
※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서류 상단에 학과, 학번을 표기하여 제출
4. 모집유형
가. 학부(남) : 2인실(A‧B‧C동), 2인실(G동), 2인실(향토관)
나. 학부(여) : 2인실(E‧F동), 2인실(H동), 2인실(향토관)
※ 경북 지역(달성군 포함)학생 중 향토관 입주 희망자는 해당 지자체로 신청 바람.
다. 법학전문대학원·일반대학원(남,여) : 1인실, 2인실
※ 일반대학원생 중 학부동 입주 희망자는 학생종합정보시스템에서 생활관신청 후 행정실로 2023. 1. 6(금) 17:00까지 연락 바람.
5. 신청기간 : 2022. 12. 27(화) ~ 2023. 1. 9(월) 오후 12:00(PM12:00)
6. 신청방법
가. 학부·대학원 재(복)학생 :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생활관(경산) → 생활관신청
입주유형(동) 선택 → 룸메이트신청(선택사항) → 신청하기 클릭 → 신청내역 확인 (예시 : [G동]으로 2023.1.3. 10:42 신청한 상태입니다.)
※ 최종 추가합격 발표 시 본인이 선택한 입주 유형에 불합격할 경우 타동에 랜덤으로 합격처리 함
나. 대학원 신입생 : ☞ 신청하기
<룸메이트 신청>
· 룸메이트 희망자는 동일한 입주유형으로 지원하고 상호간 룸메이트를 신청(학번 및 이름을 정확하게 기재)하여야 배정 가능함
· 룸메이트 배정은 최초 합격자에 한함(추가합격 시 제외)
7.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기간
가. 합격자 발표 : 2023. 1. 13(금) 14:00 예정
※ 학교 홈페이지 영대소식 및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나. 생활관비 납부 기간 : 2023. 1. 16(월) 09:00 ~ 1. 18(수) 16:00 예정
※ 기간 내 미등록자는 합격 취소 됨
※ 합격여부 확인은 본인이 영대 홈페이지 및 생활관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할 것
8. 충원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기간 안내
가. 충원 합격자 발표 : 2023. 1. 20(금) 14:00 예정
나. 충원 합격자 생활관비 납부 : 2023. 1. 25(수) 09:00 ~ 1. 26(목) 16:00 예정
※ 이후 일정은 선발 상황에 따라 추후 공고
※ 기간 내 미등록자는 합격 취소 됨
※ 선발 일정은 생활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2023학년도 1학기 관리비 및 식비
구분 | 동 | 성별 | 유형 | 관리비 | 선택사항 | |
①자치회비 | ➁식비 | |||||
학부 | A동 | 남 | 2인실 | 870,000 | 10,000 | ■ 기간 : 2023.2.25(토) 중식 ~ 6.20(화) 중식 ① 1일 3식(주말포함) : 1,384,000원 ☞ 1식 4,000원 × 346식 ② 1일 2식(주말포함) : 1,044,000원 ☞ 1식 4,500원 × 232식 【조·중식/조·석식/중·석식 중 택1】 ③ 식비제외 |
B,C동 | 남 | 2인실 | 893,200 | |||
E동 | 여 | 2인실 | ||||
**4인실 (2인배정) | ||||||
F동 | 여 | 2인실 | ||||
G동 | 남 | 2인실 | ||||
H동 | 여 | 2인실 | ||||
향토관 | 남,여 | 2인실 | 1,113,600 | |||
대학원 | I동 | 남,여 | 2인실 | 1,125,200 | 해당없음 | |
1인실 | 1,589,200 |
**E동(여) (구)4인실은 2층 침대 2개(기존 4인실)를 유지하면서 2인실로 운영함.
※ 식사 선택 유의사항
- 합격자 고지서 출력 시 반드시 한가지 유형 선택, 2식 선택 시“조/중식, 조/석식, 중/석식” 중 선택 필수
- 선택한 식사는 1학기(재관기간) 동안 유효함
- 식비는 생활관 식당에만 유효하며, 교내식당과는 별개임.
10. 생활관비 환불 기준 안내
가. 입주시작일 전(입주포기) ☞ 납입 금액 100% 환불
1) 입주시작일 전일까지 : 2023.02.24(금)까지 접수분 해당
※ 생활관비 등록자 중 입주를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재관취소 신청서를 즉시 접수하여야 함 (접수 지연 시 대기자의 추가합격 기회 차단 등의 상황을 초래하게 됨)
2)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에서 "재관취소 신청서"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
※ FAX : 053-810-4724 (팩스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메일주소 : dormi@yu.ac.kr
나. 입주시작일 2023.02.25.(토) 이후(입주포기 및 중간퇴관) ☞ “생활관수칙”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 입주시작일부터는【학생종합정보시스템>생활관(경산)>"퇴관(환불)신청"】에서 환불신청
1) 관리비 : 퇴관일을 포함한 14일분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 단 공식퇴관일(6월 20일)기준 잔여일 30일 이하 퇴관시 환불하지 아니함
2) 식비 : 퇴관일을 포함한 5일분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
3) 자치회비 : 환불 없음
다. 환불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됨.
라.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입주지연은 가능하나, 입주지연 기간에 해당하는 환불금은 없음
11. 기타안내
가. 2023학년도 정규선발은 2인 1실 기준으로 모집하되, 모집정원 미달인 경우 여석에 대하여 “1인 1실”로 운영방법을 변경할 수 있으며, 합격등록자에 한하여 접수 예정.
나.“1인 1실”운영방법 변경으로 인하여, 호실재배정으로 2인실 등록자의 호실변경이 있을 수 있음.
다. 생활관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온수공급 시간제를 실시 운영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입주안내 공고문 참조
기타 생활수칙 등 생활전반 상세내용은 생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생활관 행정실 ☎053-810-8004~5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월~금 09:00~17:00 (점심시간 12:00 ~ 13:00), 공휴일 휴무
2022. 12. 23.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