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과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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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3.0]204-1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팀예산 배정안내 N

No.10261224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팀별 예산 배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팀별 예산은 첨부된 엑셀 파일 참고 바랍니다.>





1. 환급 신청은 예산 사용 후 2주 이내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1학기 환급 신청 마감일은 6월 7일 금요일입니다. 이후 환급 신청 불가합니다.

 (업무시간 : 09 : 00 ~ 17 : 00 / 12 : 00 ~ 13 : 00 점심시간 제외)

 - 환급 완료까지 3~4주 정도 소요됩니다.


2. 결제 유형

 ① 학생 개인카드 사용

 <필수서류>

 ⑴ 카드 매출전표(영수증 첨부지에 부착)

 ⑵ 견적서(장바구니 화면 캡쳐로 대체 가능)

 ⑶ 거래명세서(구매완료 화면 캡쳐로 대체 가능) - 지도교수 서명 필수

 - CRC 511호로 제출

 - 대표학생의 계좌로 환급됩니다.(URP 등록 계좌)

 - 모든 서류는 물품 및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선명해야 합니다.

 - 카드거래(체크카드/신용카드)만 환급가능

 현금결제, 무통장입금,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휴대폰 간편결제, 토스 등의 현금거래 및 계좌이체, 포인트 사용은 절대 환급 불가


 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필수서류>

 ⑴ 전자세금계산서

 ⑵ 견적서

 ⑶ 거래명세서 - 지도교수 서명  필수

 ⑷ 업체 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

 - 발행처 :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 515-82-06574 (*사업자등록증 첨부 확인)

 담당자 : 유가예 / yuygy683@yu.ac.kr / 053-810-4577

 * 총 결제 금액 100만원 이상 -> 타견적서(비교견적서) 1부 추가 제출

 총 결제 금액 200만원 이상 -> 타견적서(비교견적서) 2부 추가 제출

 - CRC 511호로 제출


※ 물품 1개의 단가가 200,000원 이상인 경우, 구매 사유서 작성 필요

 (구매의 필요성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 활용 및 예시 사진 첨부)

 * 구매 이전에 810-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장매체(USB, 외장하드 등), 완제품(모니터, 마우스, 인형, 피규어 등) 환급 불가

 키트에 포함되어 필수 부품으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ex)라즈베리파이 키트의 SD카드

 * 구매 이전에 810-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산을 초과한 경우 예산 한도 내에서만 환급됩니다. 초과 금액 환급 불가.

* 문의 : 053-810-4577


3. 프로그램 진행 일정 안내

~ 6/7 (금) 16:00 까지
예산 사용 및 환급 증빙서류 제출 완료
(학생 → LINC 3.0 사업단 / CRC 511호로 제출)

~ 6/12 (수) 15:00 까지
결과보고서(인쇄물) → 학과행정실로 직접 제출
최종결과물(PPT최종발표파일) → 학과 이메일로 제출(hdy0226@yu.ac.kr)

* 학과 이메일은 서류 제출용이며 메일에 대하여 회신드리지 않습니다.


4. 신청 팀 지원금 필수 사용

- 예산 전액을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반드시 1회 이상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