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2차 대학원 석·박사학위청구논문신청 및 연구생 등록 안내 N
No.4400931- 작성자 학과사무실
- 등록일 : 2022.10.20 15:15
- 조회수 : 382
- 1-2.학위청구논문일정및제출안내_English&Kor.docx (다운로드 : 177) 첨부파일 다운로드
◆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관련 일정 및 제출 ◆ |
1. 제출자격 및 요건 : 아래 항을 모두 충족한 자 가. 학위과정 수료자 또는 수료예정자 ※학위과정 수료자는 2022학년도 2학기 연구생 등록 필수(아래 6. 연구생 등록 참조) 나. 외국어시험 및 종합시험에 합격한 자 다. 해당학과에서 정한 기준을 충족한 자 2. 신청기간 및 제출서류 가. 신청기간 : 2022.11.1.(화) 09:00 ~ 11.3.(목) 17:00 나. 제출서류 1) 학위청구논문 제출신청서(Web에서 신청 후 출력) 1부 2) 심사위원 제청서(Web에서 신청 후 출력) 1부 3) 학위논문연구윤리준수서약서(Web에서 신청 후 출력) 1부 4) 논문심사위원자격인정승인원(외부 심사위원, 비전임교원) 5) 외부심사위원 재직증명서 및 계좌등록신청서 각 1부 (신규 외부심사위원 및 변경자에 한함) 6) 심사료 : ●석사 100,000원, ●박사 : 360,000원 [납부방법 : Web출력 학위청구논문제출신청서 상의 본인 납부계좌로 납부] 다. 제출방법 웹(URP종합정보)→졸업관리→학위청구논문제출신청→화면 하단 [확인] 클릭→주민등록 번호체크→신청서,심사위원제청서,윤리준수 서약서를 출력하여 지도교수 및 주임교수 확인→논문심사료 납부→대학원행정실 제출 ※수료자는 학위논문청구 이전에 연구생등록(아래 6번 참조)을 필히 하시기 바랍니다. 3.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본 발표) 기간 : 2022.11.15.(화) ~ 12.20.(화) 4. 학위청구논문 발표 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 제출 : 2022.12.30.(금) 17:00까지 ※ 논문심사는 석사 2회, 박사 3회 이상 : 공개발표 포함 5. 학위청구논문(완성본) 제출(논문심사 통과자에 한함) : 2023.1.13.(금) ~ 1.18.(수) 가. 완성본 4부(공법학과, 사법학과, 법학과는 6부)[심사위원날인 원본 1부 포함] 나. 학위논문저작권동의서 1부(도서관 온라인학위논문등록 후 출력) 다. 박사 학위취득자 조사표(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붙임파일의 완성본 제출요령(국문, 영문) 및 기타 관련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논문원문파일 제출 방법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yu.ac.kr/) --> 온라인학위논문제출 --> 논문정보입력 --> 학위논문저작권동의서(대학원행정실로 제출) 및 논문제출확인서(본인보관) 출력 ------------------------------------------------------------------------ 6. 연구생 등록(해당 학과 제출) 가. 등록기간 : 2022.11.1.(화) 09:00 ~ 11.3.(목) 17:00 나. 등 록 비 : ●인문사회,예체능계 150,000원, ●자연,공학,의학계 : 200,000원 [납부방법 : Web출력 연구생등록신청서 상의 본인 납부계좌로 납부] 다. 제출방법 : 웹(URP종합정보)→졸업관리→연구생등록신청→화면 하단 [확인] 클릭 →주민등록번호체크→신청서 출력해서 지도교수 확인→연구생등록비 납부 → 해당 학과 제출 * 수료자가 논문청구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연구생등록을 하여야 함. ---------------------------------------------------------------------------------- 7. 문의처 : 대학원행정실(T.810-3767)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및 아래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
Please check the thesis schedule and submission information_file in the attached file and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