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N
No.47780822022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강의평가 실시 안내문을 학생들에게 공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수강 학생 전원이 평가에 참여하여 정확하고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과목: 2022학년도 2학기 개설 교과목 ※ 제외과목: "특강", "현장실습", "사회봉사", "사회공헌과봉사" 교과목, 기타 지정 교과목 2. 실시기간: 2022.11.23.(수) 10:00 ~ 11.30.(수) 24:00 3. 강의평가 결과 조회(교수): 2023. 1. 12.(목) 예정 4. 강의평가 참여 방법 홈페이지 포털시스템 로그인 → 학생종합정보시스템(반응형) → 수업관리 → 강의평가 → 강의평가 유의사항 확인 → 강의평가 응답과목 클릭 → 설문 내용응답 → 저장 → 강의평가 종료 후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실시 ※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는 변동될 수 있음 5. 강의평가 결과 조회(학생) 가. 공개기간: 2023. 1. 12.(목) 이후 나. 조회방법: 홈페이지 포털시스템 로그인 → 학생종합정보시스템(반응형) → 수업관리 → 강의평가결과조회에서 "교과목명"이나 "담당교수명"으로 검색 다. 공개내용: 교과목명, 이수구분, 담당교수명, 수강인원, 참여인원, 반영 인원, 점수 6. 성적열람: 강의평가를 완료하여야 당해학기 성적 열람 가능 ※ 강의평가 미참여시 성적 조기열람 불가(성적 정정기간에 열람 가능) 7. 유의사항 가. 강의평가 결과는 학생들에게 공개되고, 교과목 담당교수에게는 교육업적 평가 및 재임용 등에 반영되므로 신중을 기하여 정확하고 공정하게 평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관련 문항 간에는 상호 오답이 없도록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주관식 문항에 인신공격, 비방, 욕설 등 인격 모독적인 글은 삼가 하시기 바랍니다. 나. 교과목 담당교수는 학생 개인의 평가 결과를 열람할 수 없으며, 평가에 대한 비밀은 철저히 보장됩니다.(익명성 보장) 다. 교과목 담당교수는 수업 중 강의평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고의적인 행 동이나 발언을 할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