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17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신청 및 접수 안내 N
No.603832
1. 신청 및 접수 기간: 2017. 7.10.(월) 10:00 - 7.12.(수) 16:00
2. 추가 신청 및 접수 기간
가. 휴학: 2017. 8. 7.(월) 10:00 - 8.31.(목) 16:00
나. 복학: 1차- 2017. 7.18.(화) 10:00 - 7.20.(목) 16:00
2차- 2017. 8. 7.(월) 10:00 - 8.11.(금) 16:00
3. 신청서 접수 및 신청자 명부 출력 방법
가. 신청서 접수 절차: 학사-학적관리-변동관리-휴(복)학 신청 ->
조회-> 입영/전역일자 확인 -> 체크박스 클릭 -> 저장 -> 완료
나. 신청자 명부 출력: 학사-학적관리-변동관리-학적변동 신청자 명부
-> 휴(복)학 신청자 명부 -> 접수기관(해당부서)지정 -> 출력
4. 군 휴(복)학 신청 및 접수시 유의사항
가. 병적사실 확인 서류(입영통지서, 전역(예정)증명서 등)를 학생 본인
이 첨부 파일로 업로드 하여 신청하여야 한다.
나. 입영, 전역일자는 병적 사실 확인 서류와 URP에 신청한 일자가 동일
한지 확인 후 서류 접수를 하여야 한다.
다. 2017년 10월2일 이후 금학기 복학 신청은 불가합니다.
(2017년9월14일 이후 전역자는 사전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