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0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공고 N
No.10090639200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을 공고합니다. 1. 분할납부 신청기간 : 2008년 8월 4일(월) - 8월 8일(금)까지 (단, 복학생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복학 신청후 신청 가능함.) 2. 분할납부 신청절차 및 방법 - 본인이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 3. 분할납부신청 제외자 - 학점단위등록자, 재입학자, 장학생(학비감면자). 단, 장학생(학비감면자)중 학업성적4, 면학4, 추천4, 근로(대학봉사)80, 근로(대학봉사) 100, 근로(대학봉사)120, 봉사4, 신문방송장학4, 체능4, 군위탁4, 명예, 홍보장학은 분할납부 신청 가능함. 4. 납부 방법 및 기간 - 1차 등록 : 반액+수혜비, 2008년 8월18일(월) ~ 8월20일(수)까지, 3일간 - 2차 등록 : 반액, 2008년 10월 16일(목) ~ 10월 20일(월)까지, 3일간 5. 분할납부 신청시 참고사항 - 분할납부 신청시 금융기관의 학자금 융자금액은 분할납부액(등록금의 1/2)만 융자가능.(등록금 전액 융자 불가) - 분납 1차분 등록 후 휴학할 경우 잔여 2차분 등록금 완납 후 가능. 6.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 2008년 8월 13일(수) 13:00시 이후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납 신청사항이 반영된 새로운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하여야 함. 7. 분할납부 신청 후 완납하지 않을 경우의 학적 및 성적처리 여부 - 학적처리 : 수업일수 1/2선 다음일자로 제적처리 - 성적처리 : 성적 불인정 - 등록처리 : 등록 불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