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캡스톤디자인] 2024-1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정규교과목 운영 안내 N

No.9908871


2024-1학기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실시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프로그램 진행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날짜

프로그램 진행

비고

~4/1

① 팀 구성 및 과제제안서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

   동의서 제출

   (학생 → 학과사무실)

과제 제안서 교수님 서명 필수

- 개인정보 동의서 학생 서명 필수

~6/7

① 예산 사용 및 증빙서류 제출 완료

   (학생 → LINC 3.0 사업단 CRC 511호로 제출)

방문 제출 혹은 메일 제출(피드백을 위해 방문 권장)

  * 메일 제출 시 학과명팀연번, 제출 내용을 메일 제목으로 필수 기재

  * 결재 건 별로 한 파일로 모아서 제출 할 것


ex) 결제가 2건인 경우 영수증거래명세서견적서, (해당 시 사유서인쇄물 사본 포함한 세트로 구성해 각 한 세트씩 총 2개 파일을 제출해야 함

- 거래명세서사유서 교수님 서명 필수

* e-mail(담당 이민주)

  rivy1004@yu.ac.kr

~6/14

① 결과보고서(인쇄물및 결과물(PPT, PDF 등의 파일), 만족도 조사

    (인쇄물제출

   (학생 → 학과사무실 → LINC 3.0 사업단)


- 결과보고서 교수님 서명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