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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안내 N
No.95473342024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간내에 신청하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2024. 2.27.(화) 10:00 ~ 2.29.(목) 16:00까지
2. 신청 대상: 2024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 중 복학 미신청자
3. 신청 방법: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복학 신청)에서 신청.
다만, 군휴학후 복학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직접 첨부서류를 파일로
반드시 업로드 할 것.
가. 첨부서류
1) 전역자: 병적사실확인 서류(입영,전역일자가 기재된 병적확인서, 전역증 사본, 주민등록
초본 중 1부)
2) 전역예정자: 전역예정확인서 (입영,전역예정일자 명시)
※ 전역 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 또는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
나. 전역일이 2024. 3.20.(수) ~ 3. 27.(수) 까지 전역예정자는 다음 구비서류 지참하여 수업학적팀 방문
1) 취학 승인서(소속부대장 발행, 소정양식) 1부.
- 입영일자, 전역예정일자 명시, 2주일 이상 휴가를 증명
2) 전역예정확인서 1부.
3) 접수처 : 수업학적팀 방문
4. 참고 사항
가. 수강 신청 : 2024. 3.7.(목) ~ 3.8.(금) 08:30 ~ 17:00
나. 등록금 납부(추가): 2024. 3.12.(화) ~ 3.14.(목)/ 학교 지정은행.
2024. 0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