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22학년도 1학기 코로나19로 인한 공인출석 발급 안내 N

No.1679300
  • 작성자 경영대학 행정실
  • 등록일 : 2022.03.02 11:00
  • 조회수 : 1153

2022학년도 1학기 코로나19로 인한 공인출석 발급 안내


코로나19로인한공인출석에대해아래와같이안내하오니, 공인출석 발급이 필요한 학생은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경영대학 행정실 메일(business@yu.ac.kr)로 아래 양식에 따라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메일주소 및 양식

  가. 메일주소 : business@yu.ac.kr

 

   나. 메일 양식

    -  제목 : 코로나19로 인한 공인출석 증빙서류 제출(이름/학번)

    -  내용 ① 이름/학번/학과/격리기간/기숙사이용여부(O,X)

                  ② 첨부 - 신분증과 증빙자료(아래 확인)

 

  다. 유의사항

    -  공인출석발급은 메일 제출 후 약 일주일에서 열흘 소요 예정. 

    -  추후 URP에서 공인출석발급내역을 확인하여 해당 교과목 교수님께 제출.

※ 각 교과목 교수님께 개별 연락하여 상황을 미리 고지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본인이코로나19 관련대상자인경우

가. 코로나19 확진자

1) 각교과목담당교수님께해당사실알림è 검체채취일로부터 7일간자가격리

2) 증빙자료①구비è 본인소속대학행정실에제출è 공인출석발급받음è 각교과목담당교수님께제출

증빙자료①: 확진자통보서류(SMS, 우편물 등 날짜가 명시되어 있는 자료) , 신분증

다. 코로나19 유증상자또는검사통보자

1) 각교과목담당교수님께해당사실을알림è 즉시인근보건소또는선별진료소를방문è 코로나19 검사진행è 검사

결과가나올때까지자가격리

2) 증빙자료②구비è 본인소속대학행정실에제출è 공인출석발급받음è 각교과목담당교수님께제출

증빙자료②: 진료확인서, 소견서, 출입국사실증명서, 검사관련 SMS 등택1

2. 학생의동거인(직계가족등한집에같이거주하는구성원)이자가격리자(코로나19 관련대상자) 경우

[2022. 3.13.(일) 까지]

가. 예방접종완료자(3차접종자혹은 2차접종뒤 14~90일경과자)의경우정상등교및수업참여

나. 그외의경우(예방접종미완료자등)

1) 각교과목담당교수님께해당사실알림è 검체채취일로부터 7일간자가격리

2) 증빙자료③구비è 본인소속대학행정실에제출è 공인출석발급받음è 각교과목담당교수님께제출

증빙자료③: 확진자[동거인] 통보서류(SMS, 우편물등) + 주민등록등본 + 예방접종증명서 + 본인의 검체채취일 명시 서류 

[2022. 3.14.(월) 부터]

-. 예방접종여부와상관없이자가격리면제정상등교및수업참여

3. 백신접종을하거나이상반응이발생하는경우

가. 백신접종예약후사전에각교과목교수님께해당사실을알림

나. 증빙자료④구비è 본인소속대학행정실에제출è 공인출석발급받음è 각교과목담당교수님께제출

증빙자료④: 코로나19 백신예방접종내역확인서, 예방접종증명서등택1

다. 백신접종에따른공인출석 1~3일인정: 백신접종당일(1일차)에대해공인출석발급을원칙으로하며, 이상반응이발생할경우

백신접종후최대 2일까지(2~3일차)에대해추가인정

※별도의진단서추가제출불필요(예방접종내역확인서, 예방접종증명서등으로확인)

※주말및공휴일을포함한기간이며, 백신종류에따라 2회접종이시행되는경우회차별동일기준적용

라. 백신접종후 3일부터(4일차~)는결석으로처리되므로, 이상반응이지속될경우병원진료후진료확인서, 소견서등을소속대학

행정실로제출하여추가공인출석발급요망

4. 출결유의사항

- 인터넷강의및코로나19로인해운영되는비대면수업의동영상강의는학습기간내에반드시출석필요

※단, 공인출석인정기간동안수업이진행되어출석이불가한대면비대면수업의실시간강의등은예외로

2022. 2.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