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2024-1학기 캡스톤 예산 집행 기간 안내 N
No.10156974-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 2024.04.03 15:43
- 조회수 : 1184
- 1. [통합] 2024-1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안내사항.hwp (다운로드 : 124) 첨부파일 다운로드
- 2. 캡스톤디자인 과제 경비 영수증 첨부지.hwp (다운로드 : 144) 첨부파일 다운로드
- 3. 캡스톤디자인 과제 경비 구매사유서.hwp (다운로드 : 107) 첨부파일 다운로드
- 4.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증(김종수).pdf (다운로드 : 149) 첨부파일 다운로드
- 5.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 진행과정 안내가이드.pdf (다운로드 : 100) 첨부파일 다운로드
경비집행은 대표학생 카드로만 집행바랍니다.
1. 예산 집행 기간 : 4월 3일 ~ 6월 7일
1. 환급 신청은 예산 사용 후 2주 이내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1학기 환급 신청 마감일은 6월 7일 금요일입니다. 이후 환급 신청 불가합니다.
(업무시간 : 09 : 00 ~ 17 : 00 / 12 : 00 ~ 13 : 00 점심시간 제외)
- 환급 완료까지 3~4주 정도 소요됩니다.
2. 결제 유형 *[통합]~.hwp의 4페이지 7번 항목 참고
① 학생 개인카드 사용
<필수서류>
⑴ 카드 매출전표(영수증 첨부지에 부착)
⑵ 견적서(장바구니 화면 캡쳐로 대체 가능)
⑶ 거래명세서(구매완료 화면 캡쳐로 대체 가능) - 지도교수 서명 혹은 날인 필수(아래 과목별 지도교수 이름 확인)
- CRC 511호로 제출
- 대표학생의 계좌로 환급됩니다.(URP 등록 계좌)
- 모든 서류는 물품 및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선명해야 합니다.
- 카드거래(체크카드/신용카드)만 환급가능
현금결제, 무통장입금,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휴대폰 간편결제, 토스 등의 현금거래 및 계좌이체, 포인트 사용은 절대 환급 불가
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필수서류>
⑴ 전자세금계산서
⑵ 견적서
⑶ 거래명세서 - 지도교수 서명 혹은 날인 필수
⑷ 업체 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
- 발행처 :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 515-82-06574 (*사업자등록증 첨부 확인)
담당자 : 유가예 / yuygy683@yu.ac.kr / 053-810-4577
* 총 결제 금액 100만원 이상 -> 타견적서(비교견적서) 1부 추가 제출
총 결제 금액 200만원 이상 -> 타견적서(비교견적서) 2부 추가 제출
- CRC 511호로 제출
※ 물품 1개의 단가가 200,000원 이상인 경우, 구매 사유서 작성 필요
(구매의 필요성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 활용 및 예시 사진 첨부)
* 구매 이전에 810-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장매체(USB, 외장하드 등), 완제품(모니터, 마우스, 인형, 피규어 등) 환급 불가
키트에 포함되어 필수 부품으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ex)라즈베리파이 키트의 SD카드
* 구매 이전에 810-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산을 초과한 경우 예산 한도 내에서만 환급됩니다. 초과 금액 환급 불가.
* 반드시 첨부파일 1번, 5번 안내사항을 정독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이용 시 비고란에 적어야하는 팀명은 학과 행정실(2590)로 문
의 하시면 됩니다.
지도교수 :
건축학전공 : 건축설계(3) - 백승만 교수님, 건축설계(5) - 박상민 교수님, 건축설계(7) - 이대진 교수님
건축공학전공 : 현재 제출한 학생들은 모두 양정훈 교수님이 지도교수님이십니다.
건축디자인전공 : 건축디자인스튜디오(3),(5) 모두 김소희 교수님.
* 문의 : 053-810-4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