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 2023-1학기 캡스톤 예산 집행 기간 안내 N
No.5995589-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 2023.04.11 10:52
- 조회수 : 908
- [캡스톤디자인] 영수증 첨부지.hwp (다운로드 : 282) 첨부파일 다운로드
- [캡스톤디자인] 구매사유서.hwp (다운로드 : 216) 첨부파일 다운로드
1. 예산 집행 기간 : 04월 11일 ~ 06월 04일
2. 결제 방법
① 학생 개인카드 사용
- 카드 매출전표 / 견적서(장바구니 화면 캡쳐) / 거래명세서(구매확인 화면 캡쳐)(교수님 서명 필수) 필요
- 영수증 첨부지 및 서류 준비하여 CRC 511호로 제출
- 카드거래(체크카드/신용카드)만 환급가능
계좌이체, 토스, 카카오페이 등 현금 거래 환급 불가능
- 서류 준비하여 CRC 511호로 제출
※ 물품 1개의 금액이 200,000원 이상인 경우, 구매 사유서 작성 필요
(재단에서 구매의 필요성을 인정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 활용 및 예시 사진 첨부 가능)
* 구매 이전에 810-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장매체(USB, 외장하드 등), 완제품(모니터, 마우스 등) 환급 불가능합니다.
키트에 포함되어 필수 부품으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ex)라즈베리파이 키트의 SD카드
* 과제 수행에 있어 불가피하게 필요한 경우에는 구매 이전에 810-457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예산을 초과한 경우 예산 한도 내에서만 환급이 됩니다. 추가 금액 환급 불가.
교수님 서명은 행정실에서 받아가십시오!!!
문의 053-810-2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