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뉴 열기
 

대학원공지사항

DIGITAL KOREA의 미래를 열어갑니다.

2017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 안내 N

No.10579997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 2017.02.09 11:21
  • 조회수 : 2031
▶ 2017학년도 1학기 대학 / 대학원 재학생 등록 안내

1. 등록일정

구분

본 등록

추가 등록

납부 기간

2017. 2. 20()~ 2. 22(), 3일간

2017. 3. 10()~ 3. 13(), 4일간
(, 일 포함)

수납 은행

대구, 국민, 농협, 신한, 우리, 기업은행
전국 지점

대구, 국민은행 전국 지점

납부 대상

2016-2학기 재학생
2016-2학기 수업일수 3/4선 이후 휴학생
2017-1학기 복학예정자 및 재입학예정자

본 등록 납부대상 중 미납자
2017-1학기 학점단위등록생

고지서 출력

2017. 2. 10.() 10:00 이후

2017. 3. 10() 10:00 이후

※ 지정된 등록기간 이외에는 수납이 절대 불가함.

♣ 추가등록 시 등록자 유의사항
  1. 추가등록기간 이후에 재학증명서 등의 각종 증명서가 발급되므로, 교직과정 신청예정자, 취업관련 및 자격시험 응시 후 서류제출자 등은 반드시 본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람.
  2. 추가등록기간까지 학내 각종 시설 이용 시 제약 발생 (도서관, 주차장 등)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
가. 학생 본인 출력 시
  - 홈페이지(http://www.yu.ac.kr/) URP종합정보시스템 접속 →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대학원생 등록금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3. 납부방법
가.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ATM기), 은행 창구 등을 이용하여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계좌이체(가상계좌는 학생별로 다르게 부여된 입금전용 계좌임, 등록금+수혜비를 합산하여 납부하여야 함.)
나. 등록금 수납마감시간 : 은행창구업무마감 16:00 / 인터넷뱅킹업무마감 17:00
다. 전액장학생 중 등록할 금액이 “0”원인 경우(등록금+수혜비=0)는 위 등록기간 중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출력”에서 절차에 따라 “등록확인”을 클릭함으로써 등록이 완료됨.
 
4. 등록금 납부결과 조회 방법
가. 납부 즉시 URP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본인 및 보호자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발송
나. 홈페이지 확인
    - URP종합정보시스템 접속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 “이미 납부되어 고지서 출력불가!” 라는 메시지를 확인함.
다. 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 등록기간 종료 다음날부터 학생 개인 URP종합정보시스템에서 발급 가능
  ☞교육비납입증명서출력 바로가기

* 상세내용은 아래 URL을 참조 바랍니다.

http://www.yu.ac.kr/_korean/about/index.php?c=about_08_b_read&seq=2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