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12-1학기 학부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및 등록기간 안내 N

No.610672
  • 작성자 조교
  • 등록일 : 2012.08.03 00:00
  • 조회수 : 629
1. 신청(취소)기간 : 2012. 2. 6.(월) 10시 ~ 2. 10.(금) 17시
 (※ 분할납부 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동기간에 분할납부 취소도 가능함.)

2. 신청방법 : 본인이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

3. 신청제외자 : 학점단위등록생, 재입학예정자, 계약학과 학생, 외국인학생,
                장학생(학비감면자)
 ※ 단, 장학생(학비감면자)중 학업성적4, 면학4, 면학7, 추천4, 리더십4,
    군위탁4, 해외교포4, 명예, 홍보 장학 수혜자는 분할납부 신청 가능함.

4. 납부 방법 및 기간

구분
등록 금액
등록 일자
1차 등록
등록금 반액+수혜비
2012. 2. 20.(월) ~ 2. 22.(수), 3일간
2차 등록
등록금 반액
2012. 4. 23.(월) ~ 4. 25.(수), 3일간


5. 분할납부 신청 시 참고 사항
   - 분할납부 신청자는 정부보증학자금 대출 신청 시 분납금액(등록금의 1/2)만 대출 가능하므로 신청 시 유의바람.(등록금 전액 대출 불가)
   - 휴학신청자는 분납신청이 불가하며, 분납1차분 등록 후 부득이 휴학하고자 할 시 잔여 2차분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함.
   - 분납에 따른 이자 등 추가 비용 없음.

6.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 2012년 2월 14일(화) 13시 이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능

7. 분할납부 신청 후 완납하지 않을 경우의 학적 및 성적처리 여부
   - 학적처리 : 학기개시 후 60일(4. 30.(월)) 다음일자로 제적처리
   - 성적처리 : 성적 불인정
   - 등록처리 : 등록 불인정(기 납입금 불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