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회&동문회

원우회&동문회

소개

Welcome to
Graduate School of Engineering

영남대학교 공학대학원
원우회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영남대학교 공학대학원 학생회장 이명호

과학기술의 공학리더 산실에서 勉學하시는 원우 여러분!
현재 우리는 정보의 홍수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보가 정확할 때에만 유용한 것이지 올바르지 않은 정보는 의미가 없고 혼란만 초래합니다.

오늘 우리가 修學하는 이유는 
나날이 치열해가는 기술경쟁시대를 선도해 나가야하는 엔지니어로서 공학기초를 더 탄탄히 갖추고 문제해결 능력을 높이기 위해서 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공학대학원 100여명 교수님들의 새로운 지식과 수많은 정보와 다양한 네트워크 기반위에 우리가 습득한 전문지식과 지혜를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와 융합시켜 산업현장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글로벌시대를 선도해 나가는 엔지니어가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열정적인 학업정진 노력의 결과는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인 엔지니어 리더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원우회원 여러분!
인생을 살아가는데 반은 자신의 선택이며 반은 자신이 선택한 동료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전공이 다르고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지성과 인격을 골고루 갖춘 여러분들이 원우회를 통하여 서로 조금씩 더 알아 가며 소통을 하고, 시야를 넓혀가며 엔지니어로서의 네트워크도 형성해 나가는 마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마당에 다양한 경험과 지식이 함께 참여되고 다듬어 나가 엔지니어 리더로 격을 높여갈 때 우리는 영남대학교 공학대학원 구성원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올해 2018년도에는 원우회원 모두가 참석할 수 있는 그 장을 만들어 보도록 하려하오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로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공학대학원 학생회장 이명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