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국제협력팀]2022-2학기 행정인턴쉽장학생(외국인 학부 유학생) 선발 안내(기한 연장) N
No.3494464- 작성자 국제협력팀
- 등록일 : 2022.08.04 14:19
- 조회수 : 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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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라운지 행정인턴쉽 참가신청서.hwp (다운로드 : 98) 첨부파일 다운로드
국제협력팀에서 근무할 2022-2학기 행정인턴쉽장학생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부 유학생 여러분들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가. 주요사항
근무부서 | 근무내용 | 근무시간 | 근무인원 | 비고 |
국제협력팀 글로벌라운지 | 국제교류업무지원 - 유학생 상담실 운영 - 국제협력팀 내방객 안내 - 문서 통•번역 - 자료정리 및 문서철 업무 등 | (오후) 12:00~15:00, 13:00-16:00, 또는 14:00-17:00 *일일 최소 1~3시간 근무 시간 조율 가능 | 오후 1명 | 우리 대학교 소속 외국인 학부 유학생 선발 예정 |
*수업시간표에 따라 기존 오전 학생과 협의하여 근무시간 조율 가능(상황에 따라 오전에도 근무가능)
나. 기본사항
1. 장학명: 행정인턴십장학생
2. 근로기간: 2022. 09. 01.(목) ~ 2023. 02. 28.(화)
3. 근로시간 제한: 1일 1~3시간 *근무시간 수업시간에 맞게 조율 가능
4. 시급: 9,160원
5. 장학금 지급일: 익월 14일(공휴일인 경우 전날지급), 지급일자 변경 시 사전안내함
6. 학기 중 코로나19 또는 근로부서 사정 상 근로를 지속할 수 없는 교내상황이 발생 할 경우 근로
기간 변경 또는 사전에 근로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다. 선발자격
- 근무기간 동안 우리 대학교 재학 중인 외국인 학부 유학생(졸업생, 휴학생, 대학원생 불가)
- 평균 평점 3.0이상, 한국어 능통자 우대(TOPIK 등 어학 자격증 우대)
라. 선발 방법
1) 제출방법 : intl@yu.ac.kr로 관련 첨부 서류제출
2)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지원서, 어학성적 사본
3) 제출기한 : 22년 8월 10일(수) 오전 10시까지(시간 엄수)
4) 추후일정 : 서류 심사 후 개별 면접예정
5) 문의전화 : 053)810-7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