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유학생 9월 주요 안내>★ N
No.1513602<2021학년도 9월 주요 안내>
1. 등록금 추가 등록 기간 : 2021.9.9.(목) ~ 9.10.(금) 2일간
가. 영남대학교 홈페이지 학사안내 [2021학년도 2학기 대학 / 대학원 재학생 추가 등록 안내] 게시글을 보고 처리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등록 확인을 모르는 학생들은 첨부파일 등록금 고지서 출력법 참고
다. 추가 등록 기간에도 미등록 시
- ‘구제 휴학’을 신청 : 휴학생이 되어 14일 이내 출국
- ‘구제 휴학’ 미신청 시 제적처리 되며 즉시 출국 대상자
2. 휴학신청 안내 (휴학 신청 후, 반드시 출국 정보를 유학생팀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학신청방법 : URP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일반휴학신청
- 휴학시작일에 따른 등록금 보전 금액
사유 발생일 | 보전 금액 | 비 고 |
학기 개시일부터 30일까지 휴학 | 수업료 100% | 복학시 등록 인정 |
학기 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까지 휴학 | 수업료 2/3 | 복학시 차액 등록 |
학기 개시일에서 60일이 지난 날부터 수업일수 3/4선까지 | 없음 | 복학시 전액 등록 |
3. 수강 정정 및 취소
가. 수강정정 기간: 2021. 9. 6.(월)~9. 7.(화) 08:30~19:00
나. 수강취소 기간: 2021. 9. 27.(월) 10:00~9. 28.(화) 17:00
- 유의사항 : 수강취소는 학기당 6학점 이내에서 가능. 다른 과목 추가 신청 불가
- 수강정정 기간에 수강신청을 못한 학생은 구제 신청 불가
4. 코로나 19 대응 2021학년도 2학기 개강 후 4주간 온라인 학사운영
가. 기간 : 2021. 9. 1.(수)~10. 1.(금), 4주간)
나. 실험실습실기 교과목에 한해 대면 수업, 그 외 온라인 비대면 수업으로 운영
다. 각강좌의 수업방법은 첨부파일 [코로나 19 대응 단계별 수업방법 조회 방법] 매뉴얼참고
5. 국민건강보험 및 동부화재 보험 필수가입
가. 국민건강보험 : 관련 게시글 바로가기
나. 동부화재 보험 : 관련 게시글 바로가기 (www.sos911.co.kr)
6. 관련 문의처 : 코로나 19로 인한 유학생팀 대면 서비스 잠정 중단
- 이메일 및 전화 서비스
- 백지원 jwbaek@ynu.ac.kr 053-810-7886
- 김민석 mskim@yu.ac.kr 053-810-7884
7. 기타사항: 2021년 TOPIK 접수일정 2021.09.07 (화) ~ 2021.09.13 (월), 시험일 11.14 (일)
성적발표일 12.23 (목) _________장학 및 졸업을 위한 토픽접수일정 확인!
<공통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