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학교현장실습 학교배정 결과 안내 N
No.59945282023학년도 학교현장실습 계획에 따른 실습학교 배정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실습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본인의 학교현장실습 결과가 학교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후배들의 실습학교 배정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마음가짐으로 성실히 실습에 임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2023학년도 학교현장실습은 4주의 직접실습으로 진행
1.학교현장실습(직접실습)학교배정 결과 및 실습일자 확인
가. 확인경로: [URP종합정보/교직이수예정자 조회/교육실습 배정교] (2023.03.23.(목) 10:00부터)
나. 일부 학교의 경우 학교의 요청에 따라 실습기간 및 일자가 상이함
다. 실습일정이 본인이 알고 있는 내용과 다른 경우 이메일로 변경사항 통보 요청
- 이메일 주소:teaching@yu.ac.kr / 이메일 제목: [실습일자 변경]
- 이메일 기재사항 : 학과, 학번, 이름, 실습학교, 변경된 실습일자
2. 교육실습일지 및 지침, 명찰, 개인기록카드 배부
가. 수령일시 : 2023.04.24.(월) ∼ 04.26.(수)
나. 수령장소 : 소속대학 행정실 (※배부기간 내 수령이 어려울 경우 소속대학 행정실과 협의)
다. 코로나19 등과 관련하여 세부 조치사항은 실습학교의 안내에 따라 진행
3.향후 일정
가. 학교현장실습 사전교육 : 세부사항은 4월 중 안내 예정
나. 학교현장실습 후기 공모 : 실습 종료 후 6월 중 안내 예정
다.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 2023.04.24.(월)부터 실습기간에 대한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가능
(*경로 : URP-수업관리-공인출석부출력-교육실습확인서 출력하여 담당교수에게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