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공지] 공인출석 안내사항 (문의 전 필독) N

No.5995668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 2023.04.12 09:10
  • 조회수 : 1500

  <공인출석 안내>


1. 제출 방식 : 필요한 증빙자료 메일(22200800@yu.ac.kr) 제출


2. 처리 기간 : 공출 처리는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되며 본인 URP에서 서류 출력 가능합니다.


   ◽ 코로나 확진 : 확진자 격리기간 폐지로 공인출석 발급 불가능


   ◽ 급성 질환 및 입원 (단순 병원 진료 불가능)

   - 메일 제목 : 공인출석 증빙서류

   - 메일 내용 : 이름, 학번, 전화번호

   - 첨부 서류(pdf) : 진단서(진료확인서, 통원확인서 등 병명이 기재되어있지 않은 서류 불가능), 

                                       2주 이내 입원(입퇴원확인서)
   ※ 급성 질환의 경우 전염성이 있는 병만 인정됩니다.

        단순 진료의 경우, 공강시간이 원칙이기 때문에 발급이 어렵습니다.


   ◽ 가족 장례 관련

   - 메일 제목 : 공인출석 증빙서류(조모상/조부상 등 명확하게 기입)

   - 메일 내용 : 이름, 학번, 전화번호

   - 첨부 서류(pdf) : 가족관계증명서, 사망진단서


   ◽ 예비군훈련 (관련 공지사항 링크 ▶ https://url.kr/duw7c6)

   - 메일 제목 : 예비군 공인출석 증빙서류

   - 메일 내용 : 이름, 학번, 전화번호

   - 첨부 서류(pdf) : 소집통지서, 교육훈련필증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