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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6-1 종합설계과제 - Capstone Designe 예산 집행 방법(~5/31) N

No.10588751
  • 작성자 컴퓨터공학과
  • 등록일 : 2016.03.28 11:14
  • 조회수 : 788

PS. 학생여러분께.
구매 및 증빙서류 방식을 이해하기 어려울수 있기 때문에 꼭 2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공지내용 복사해서 한글파일에 붙여넣고, 크게 키워서 다시 읽어보세요.

* 예산 집행전 꼭 알아야 하는 것.

0. 2016.04.01 이후로 과제비 지출이 가능 (5월 31일까지 재료비 지출 마감)

1. 현금결제 불가능. 손으로 쓴 간이 영수증 안 받음.

2. 학생 개인 카드 사용 ( 현금카드, 신용카드 상관없음) - 제출할때 카드주인 이름 학과사무실에 알려주셔야 함.
** 카드 결제하는 학생은 URP 에 본인 계좌 등록되어 있어야 함.

3. 각 팀에 배정된 금액 이내 사용가능 (초과 불가. - 금액은 대표학생에게 문자로 알렸습니다.)

4. 견적서, 거래명세서, 계산서(전자세금계산서or카드영수증or매출전표) 반드시 있어야 함.

5. 견적서, 거래명세서,계산서(전자세금계산서or카드영수증or매출전표)의 날짜가 동일하여야 합니다.
**특히, 거래명세서랑 계산서 날짜 다르면 새로 해오셔야함.
**Tip) 3개 서류 전부 같은 날짜로 발행 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6. 구비서류는 해당 월 이내에 제출하세요.
ex) 4월 영수증 : 4월 30일까지 제출 / 5월 영수증 : 5월 31일까지 /

7. 구비서류를 학과에 가져와 한번 검사 받은후, 학과 직원이 스캔을 하면, CRC빌딩으로 제출하러 갑니다.
     - 학과사무실에 서류만 주고 그냥 가시면 다시 부름.-_-;;

8. 사유서 필요한 경우
     - SSD or 저장장치
     - 부품이 아닌 완제품
     - 컴퓨터 소모품 (키보드, 마우스, 케이블....)
     - 1개 물품이 10만원이 넘는 경우

9. 10만원 넘는 물건은 사유서를 썼다 하더라도 과제마친 후 회수 당할 가능성이 있음을 기억할 것.



<< 오프라인 결제>> ** 업체에 직접 물품을 구매(하나테크. **물산....등등.)

< 결제하지 않고 물건만 받는 경우 >

1. 견적서, 거래명세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받는다. 날짜는 3개 다 동일하게 받는다.
2.
영남대학교 등록 업체인지 확인한다.
( 미등록이다. 혹은 `그게 뭔데?` 라는 반응일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을 받는다.)
3. 거래명세서에 교수님 싸인을 받는다.
4. 학과사무실에 제출후, 스캔하는것 기다렸다가, CRC 센터에 제출하면 됨.


(Tip)
-[영남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생 ***입니다. 물건 사고, 학교에서 물건값을 결제하려고 하는데요. (학생증 지참)
전자세금계산서는 이렇게 끊어 주시면 됩니다.] 라고 말하면 됨.
-----------------------------------------------------
사업자 :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박진호 515-82-06574
담당자 : LINC사업단 장주희( esther1103@ynu.ac.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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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혹시나, 직원분이 확인하고자 하시면 053-810-4576 로 전화-> LINC 사업단 장주희 선생님이 받아주실것이고,
안받아주시면 학과사무실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 직원분께 무리하게 요구하지마시고, 안되면 본인카드로 결제하도록 하세요.

(주의) 거래명세서 가 없을 경우 - 수기로 작성한 거래명세서에 업체도장을 찍으면 됩니다.

< 카드로 결제 할 경우 >

1. 카드 영수증(현금/신용) 잘 챙긴다.
2. 견적서, 거래명세서를[ 카드영수증 끊은 날짜]로 동일하게 받는다.
3. 재료비 청구 서류 작성한다.(첨부파일 참조)
4. 거래명세서에 교수님 싸인을 받는다.
5. 학과사무실에 제출후, 스캔하는것 기다렸다가, CRC 센터에 제출하면 됨.

(주의) 거래명세서 가 없을 경우 - 수기로 작성한 거래명세서에 업체도장을 찍으면 됩니다.

<< 온라인 결제 >>

**
11번가, 옥션 등등.. - 견적서, 거래명세서, 매출전표 못 뽑겠으면 시도를 하지 마시오. 환불해요.
1. 견적서 출력
( NO캡쳐 . 견적서 따로 있음. 싸이트 마다 다름.- 결제 할때,혹은 후에 출력하는 시스템이 있을수 있음.)
2. 물품 구입시, 카드(현금/신용) 결제하면 신용카드 영수증 창이뜸. - 출력하세요. 이게 [온라인 매출전표]임.
***주의) 계좌이체 하지마세요.ㅡㅅㅜ;;;
3. 거래명세서 - 거래명세서 출력. 없는 경우에만 -> 물품상세내역 리스트 캡처본
4. 재료비 청구 서류 작성한다.(첨부파일 참조)
5. 거래명세서에 교수님 싸인을 받아온다.
6. 학과사무실에 제출후, 스캔하는것 기다렸다가, CRC 센터에 제출하면 됨.



*** 거래명세서에 교수님 싸인 못 받아오면 못 해줌.
어짜피 모든 서류는 학과사무실에 가져와서 스캔 뜬 다음에 지도교수님께 전달 됨.



* 첨부파일

1. 캡스톤디자인 예산 집행 방법 및 재료비 청구 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