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열기

 

공지사항

2016학년도 2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 N

No.10588815
  • 작성자 컴퓨터공학과
  • 등록일 : 2016.08.16 15:09
  • 조회수 : 281

1. 신청 기간: 2016. 8.29.(월) 10:00  - 8.30.(화) 16:00까지


2. 신청 대상: 2016학년도 2학기 복학대상자 중 복학 미신청자


3. 신청 방법: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복학 신청)에서 신청.
   다만, 군휴학후 복학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직접 첨부서류를 파일로 업로드
  해야 만 복학 신청이 가능함.

  가. 첨부서류

    1) 전역자: 병적사실확인 서류(입영,전역일자가 기재된 전역증 사본, 주민등록 초본, 병적확인서 중 1부)

    2) 전역예정자: 전역예정확인서 (입영,전역예정일자 명시)

       ※ 전역 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에 제출

  나. 2016. 9.26.(월) - 9.30.(금)까지 전역 예정자       

            ① 복학 신청서 1(수업학적팀 비치)

            취학 승인서(소속부대장 발행, 소정양식) 1부.

             - 입영일자, 전역예정일자 명시, 2주일 이상 휴가를 증명
4. 접수처: 수업학적팀
5. 참고 사항

   가. 수강 신청: 2016. 9. 6.(화) -  9. 7.(수) / 8:30 - 19:00

   나. 등록금 납부: 2016. 9.12.(월) - 9.13.(화)/ 대구,국민은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