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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남대학교 국제개발협력원 2024년 하반기 KOICA 개발협력 영프로페셔널(YP) 채용 공고 영남대학교 국제개발협력원에서는 2024년 하반기 KOICA 개발협력 영프로페셔널(YP)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접수기간 : 2024. 6. 5.(수) ~ 7. 5.(금) 24:00 까지 ■ 제출방법 : 이메일(iidc@yu.ac.kr) 제출 ■ 채용개요 구분 인원 담당업무 개발협력 사업수행기관 영프로페셔널(YP) 2 ◾ 글로벌연수사업 준비 및 수행업무 ◾ 국제개발협력 사업 홍보 및 사업실적 관리 ◾ 국제개발협력 보고서 및 제안서 작성 지원 ◾ 국제개발협력원 업무 보조 ■ 채용조건 - 고용형태 : 계약직 임용기간 : 2024. 8. 1. ~ 2025. 2. 28. (7개월) - 근무처 : 영남대학교 국제개발협력원(영남대학교 경산캠퍼스 중앙도서관 19층) - 근무시간 : 09:00-18:00 (주 5일) ※ 내부규정(지침)에 따라 근무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급여 : 207만원 - 휴가 : 1개월 개근 시 1일의 유급휴가 부여 ■ 지원자격 공통요건 *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미취업자 (단, 군필자는 해당 법률에 따라 연령 연장) ※ (2년 이상의 복무기간을 마치고 전역한 재대군인: 만 37세) (1년 이상 2년 미만의 복무기간을 마치고 전역한 제대군인: 만 36세) (1년 미만의 복무기간을 마치고 전역한 제대군인: 만 35세) * KOICA 개발협력 사업수행기관 YP로 근무한 경험이 없는 자 우대사항 * 사회배려층 우대 장애인, 저소득층, 차상위계층, 국가보훈대상자, 지방인재, 북한이탈주민, 여성가장, 결혼이주자, 고졸자, 다문화가정, 위탁가정 및 아동보육 시설 재원자(보호종료아동) 우대 * 개발협력에 대한 관심과 직무능력(관련 전공, 교육 이수 등)을 갖춘 자 우대 * KOICA ODA자격증 보유자 우대 기타사항 * 사업수행기관 YP 기 참여자 재지원 불가능 * 임용기간 중 계속 근무가능할 것 ■ 선발방법 :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첨부된 양식 활용, 메일 제목 및 파일명을 “YP지원서_지원자 성명”형식으로 제출) ■ 선발일정 - 1차전형 서류합격자 발표 : 2024. 7. 10.(수) 개별 통보 예정 - 2차전형 면접일자 : 2024. 7. 15.(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 - 최종발표 : 최종합격자에 한해 개별공지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개별 통지 예정 ■ 문의처 : 국제개발협력원 국제개발사업팀, 053-810-1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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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견인원: 4명 파견국가: 인도네시아, 베트남, 라오스, 스리랑카, 코트디부아르 파견기간: 2024.8 ~ 2025.1 (6개월) 지원금: 주거비(USD 260~600), 생활비(USD 705~945), 수당(월 60만원), 귀국정착금(월 50만원) 등 업무내용: 새마을사업 관련 지역거버넌스, 소득증대, 교육사업, 생활환경개선 등 업무 지원. 신청희망자: 6월 14일까지 학과 사무실 방문 학점인정: 추후 통보 기타 문의사항: 053 - 810 - 2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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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드시 공지사항 전체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이 수정될 예정입니다. 2024–2학기 장학사정 반영 안내 1. 대 상 : 지역및복지행정학과 및 새마을국제개발학과 재학생 전체 (1~4학년) 2. 제 출 마 감 : 2024년 6월 28일 (금) 15:00 까지 * 6월 28일 이후로는 추가제출을 받지 않습니다. 기간 내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직전학기를 포함한 기존에 제출한 학생도 이번학기에 반드시 다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4-1학기 중 제출하신 분들은 별도로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성적표 제출방법 : 가. 방문 제출 나. PDF파일 이메일제출(22400144@yu.ac.kr.) ※ 캡처, 사진 또는 스캔본 불가 (위조가능성 원천차단, 보낼 시 미제출로 간주. 스캔본을 원본 pdf로 위장하여 제출 시 즉시 장학대상 제외) 다. 우편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80 영남대학교 사회과학관(구 법정관) 101호 새마을국제개발학과 앞) -> 6월 30일 15시까지 도착분에 한 해 인정 ※ 비대면으로 공인어학성적을 제출하는 경우, 발송 후 반드시 전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대면으로 공인어학성적을 제출하고 난 이후, 전화로 확인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상황(자료 누락 등)의 책임은 학생에게 있습니다. 라. 공인시험성적표는 성적 유효기간 내에 한함. (제출 마감일자까지 유효한 성적표) 4. 제출 시 성적표 상단에 금학기 학년, 학번 , 주/야, 학과(새마을/지복) 작성하여 제출할 것. (상단에 반드시 기입하여 제출 바랍니다. 중복 제출을 방지하기 위함으로 필히 협조) 5. 적용기준 : 공인어학성적(TEPS, NEW TEPS, TOEIC, TOEIC-S, TOEFL, OPIC, IELTS) 반영 가. 비 율 : 학업성적 70% + 공인어학성적 30% 나. 계산식 : 최종점수 = 학업성적 백분율 환산 점수 * 0.7 + 공인어학성적 백분율 환산 점수 * 0.3 다. 제외 : 공인어학성적 점수가 TOEIC 기준 400점 미만일 경우 장학대상 제외 예) A학생 – 학업성적 4.0/4.5, 토익점수 900/990 → (4.0/4.5 * 100) * 0.7 + (900/990 * 100) * 0.3 = 89점(최종점수) B학생 – 학업성적 4.3/4.5, 토익점수 500/990 → (4.3/4.5 * 100) * 0.7 + (500/990 * 100) * 0.3 = 82점(최종점수) C학생 - 학업성적 4.5/4.5, 토익점수 300/990 → 최종점수 계산 없이 장학대상 제외 ⇒ 최종 1등 A학생 2등 B학생 ※성적장학사정 기준학점, 성적기준, 제외대상 1. 장학사정 기준학점 : 성적이 우수하더라도, 기준학점 미만으로 이수한 학생은 대상에서 제외 가. 본인 졸업학점140점 → 수강신청 최저 기준학점 18학점 나. 본인 졸업학점130점 → 수강신청 최저 기준학점 16학점 2. 단, 4학년 1학기의 경우 학과 상관없이 14학점 이상 이수하면 4-2학기 장학수혜대상이 됨 ※ 단, 7학기(4학년1학기)는 14학점 이상이면 8학기(4학년2학기) 때 장학수혜대상이 되며, 8학기(최종학기)는 다음 학기가 초과학기(9학기 이상)이기 때문에 지급 대상이 아님. ※ F학점이 하나라도 있어서는 안되며, 패스과목은 6학점까지 인정함 3. 직전학기 성적 평점 3.0이상이어야 하며, F학점이 있을경우 대상자에서 제외, pass학점이 6학점을 초과할 경우 제외 4. 토익 이외의 공인어학성적의 경우 첨부된 파일의 환산표를 기준으로 함. 어학성적 환산표(첨부) 문의사항 : 새마을국제개발학과 ( Tel. 053 – 810 – 2680 ). ※ 제외대상 : 재차 강조 사항 공인어학시험: 공인어학시험외 성적표 제출(ex) 모의토익 성적표 등) 유효기간 만료 (제출 마감일자까지 유효한 성적표를 제출해야 함) 토익 성적 400 미만 (토익 외 시험은 토익시험 400 미만에 해당하는지를 어학성적 환산표로 계산) 직전학기: 기준학점 미달, F 학점 보유, PASS 과목 6학점 초과 수강.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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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대학교에서는 산학실무형 인재양성을 목표로 시행하는 국내 현장실습학기제 교육 확대를 위하여 참여학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지원하고자 하오니, 각 대학 및 학부(과)에서는 관심있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국내 현장실습학기제 지원대상 가. 4개 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 ※ 단, 자격취득(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영양사 등)과 관련된 경우 또는 외국 인 유학생은 지원제외 나. 4주(160시간) 이상 기업(관)과 연계하여 현장실습을 실시하고 현장실습학기 제(수업) 교과목 학점을 인정받는 경우로 한함 ※ 최소 실습기간은 1개월 이상으로 함 다. 기타 상세 참여자격 및 학점인정에 관한 사항은 [붙임1] 참고 2. 현장실습 참여학생 집중모집기간 가. 집중모집기간: 2024.05.13.(월) ~ 06.14.(금) 나. 상기일정 이후에도 실습기관 모집일정에 따라 상시 모집 진행 3. 현장실습 신청 및 수강신청(확정) 안내 가. 학생 신청방법: 학생종합정보시스템-[현장실습관리]-[신청서작성(국내)] ※ 인정과목 대학공통 이수구분 전공선택 신청자인 경우, 학점인정심사 신청 작성 필수 나. 교과목 운영 1) 계절학기: 과목편성, 계절학기 성적누적처리 2) 정규학기: 과목개설, 수정신청누적처리 및 성적입력 다.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 확정 절차 1) 학생: 실습기관 선발확정, 학점인정신청 작성 2) 학부(과): 소속 학부(과)장 학점인정심사 3) 학생: 현장실습 교과목 학점인정심사 결과 확인 및 수강료 납부 ※ 정규학기 학점인정 신청인 경우, 등록금 납부기한 내 등록금 납부 4) 현장실습지원팀 -. 계절학기: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확정 공문 수업학적팀 발송 -. 정규학기: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신청 누적처리 공문 수업학적팀 발송 라. 현장실습 교과목 수업계획서 등록 1) 등록: 수강신청(확정) 누적처리 현장실습 교과목에 한해 등록 -. 대학공통 교과목 지도교수: 현장실습지원센터장 -. 학과편성 교과목 지도교수: 각 학부(과)장 2) 학과편성 교과목 수업계획서는 공문으로 추후 별도 제출 안내 4. 참여학생 지원사항 구분 지원사항 비고 대학 -. 상해보험가입 -. 현장실습과목 학점인정 실습기관 -. 산업재해보상보험 가입 -. 실습지원비 지원 -. 표준현장실습학기제: 2024년도 최저임금액의 75% 이상 지원 ※ 일8시간 기준 최저임금 75% 1,545,555원/월 일8시간 기준 최저임금 100% 2,060,740원/월 -. 자율현장실습학기제: 2024년도 최저임금액의 50% 이상 지원 ※ 일8시간 기준 최저임금 50% 1,030,370원/월 ※ 소속전공별 실습직무 특성에 따라, 직무 교육배정비율 조정될 수도 있음 * 근로계약서 작성 유무 필히 파악 5. 유의사항 및 학부(과) 협조 요청사항 가. 현장실습 참여학생 모집 시, 신청학생의 자격요건에 따른 학적검토 및 졸업 요건 등 확인 후 충분한 학생 상담을 통해 신청 접수 진행 나. 대학공통 교과목 학점인정심사 기한 -. 참여학생 실습기관 선발확정 후부터 3일 이내 까지 심사 완료 원칙 -. 최대 심사기한은 운영학기별 수강신청누적(확정) 처리기한 까지로 함 ※ [붙임1] 4쪽 참조 붙임 1. 2024학년도 여름학기 및 2학기 국내 현장실습학기제 안내집(학생용) 1 부. 2. 국내현장실습학기제 학생종합정보시스템 온라인 신청 매뉴얼(학생용) 1 부. 3. 홍보포스터(학생용)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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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국제개발학과 질의응답 1. 교 수 님 연 락 처 교수님 연락처는 학과홈페이지의 학과소개 -> 교수소개 또는 각 수강과목의 강의계획서(강의포털에서 수강과목 클릭 후 메뉴 최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과장은 김정훈 교수님입니다. 개인 휴대폰 연락처는 개인정보이기에 알려줄 수 없습니다. 2. 학 과 사 무 실 담 당 자 연 락 처 평일 아침 9시 ~ 오후 5시(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방학 중 업무시간 오후 10시 ~ 오후 5시 연락방법(053-810-2680) 3. 사회복지현장실습관련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은 현장실습 신청서를 새마을국제개발학과로 그 외 학과는 신청서를 가족주거학과로 신청하면 됩니다.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이 사회복지연계전공을 할 경우에도 신청서를 가족주거학과로 제출하면 됩니다. 4. 현장실습신청서, 공인출석계등 학과관련 서류 학생이 제출한 모든 서류는 처리과정이 1~2주정도 소요됩니다. 제출할 서류가 있다면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미리 제출하세요. 제출할 서류가 있다면 마감일 1~2주전에 제출하세요. 5. 학과 공지사항과 문자(SNS, PUSH) 안내 새마을국제개발학과에서 학생에게 발송하는 문자 중 영남대학교 출결 어플이나 알리미 어플을 가지고 있는 경우 SNS대신 어플의 PUSH로 발송됩니다. 어플의 PUSH(어플 상단의 우편봉투모양의 아이콘)을 자주 확인하세요. 6. 복수전공(국제개발및새마을학전공)이수포기 관련 복수전공(국제개발및새마을학전공)이수포기 안내에 앞서 먼저 안내드릴 점은, 국제개발및새마을학전공의 경우는 입학할 때 학비감면 등의 혜택을 받고 입학을 했으며 학과차원에서 지급한 장학금 및 혜택은 변상을 하도록(이 경우 학과 자체적으로 결정) 규정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일반 복수전공의 경우와 다른 경우이기 때문에 복수전공(국제개발및새마을학전공)을 포기하시고자 한다면 일반 복수전공포기서 양식과 다른 양식을 사용하게 됩니다. 때문에 해당 양식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고, 위에서 언급한대로 국제개발및새마을학전공을 하시며 학과차원에서 지급한 장학금 및 혜택을 받은 경우에는 변상을 해야할 수 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 인지하셔야 된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7. 코로나19관련 공인출석계 안내 코로나19관련 공인출석계는 코로나 관련 증빙 서류에 기재된 일자로 공인출석계가 발급됨을 알립니다. 제출방법은 이메일 또는 관련서류를 직접 학과 사무실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신속항원검사의 경우: 양성판정을 받은 문자 및 통지서를 학과사무실로 제출(신속항원검사의 경우는 검사결과가 당일에 나오기 때문에 음성일 경우 공인출석계 발급불가) PCR의 경우: PCR검사 받으라고 보건소에서 연락온 문자 및 PCR검사 이후 보건소에서 온 음성,양성 문자 및 입원,격리통지서를 학과사무실에 제출 코로나19 확진자의 경우: 자가격리 통보를 받은 문자 및 통지서를 학과사무실로 제출 이메일로 공인출석계 관련 서류를 제출하시는 경우: jlyn0313@yu.ac.kr로 보내면서 이름, 학번, 양성판정내용 및 격리기간 등과 함께 (양성판정을 받은 경우 성명, 학번, 성별, 출생년도, 확진일자, 감염경로, 기숙사 이용 여부까지 작성하여) 제출해주셔야함을 알립니다. 추가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 코로나19로 인한 공인출석 발급 안내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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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대학교]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학점교류 신청 안내 1. 신청마감 : 2023 .11. 2.(목) 16:00까지 2. 제출처 : 수업학적팀 3. 신청자격 - 학점교류 당해 학기 재학생이면서 등록횟수가 3-7회인 자. (단, 편입생은 우리대학교에서 1개 학기 이상 이수) - 학점교류 2개 학기 미만인 자 (단, 계절학기 학점교류는 제외) - 누적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단, 징계를 받은 적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 - 학점교류 당해 학기를 기준으로 직전 2개 학기 동안 학사경고를 받은 적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 - 학점교류는 당해 학기에 1개 대학만 신청 가능(중복신청 불가) 4. 상세안내 : 학점교류 신청은 우리대학교 학점교류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고, 교류대학 일정 등은 교류대학 안내문을 확인하기 바람 5. 기타 유의사항 : 학점교류 신청 후 변경 및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수업학적팀(810-1092)으로 연락 바람 ※ 학점교류 신청서 및 타대학 이수과목 인정확인서 작성 시 부,복수 과목을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 신청서에 반드시 부,복수 표기할 것 ※ 학점교류 신청 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포기신청서를 작성하여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 학점교류 신청 시 제출한 수강과목과 실제 수강과목이 변경된 경우, 반드시 교과목변경신청서(필수) 및 동일과목인정신청서(해당자에 한함)를 작성하여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붙임 1. (필독)우리대학교 학점교류 안내문 (신청절차) 1부. 2. 타대학 수학 안내문 1부. 3. 관련서류(학점교류 신청서, 동일과목인정 확인서, 변경신청서, 포기신청서)(수정) 각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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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대학교]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학점교류 신청 안내 1. 신청마감 : 2023 .11.16.(목) 16:00까지 2. 제출처 : 수업학적팀 3. 신청자격 - 학점교류 당해 학기 재학생이면서 등록횟수가 3-7회인 자. (단, 편입생은 우리대학교에서 1개 학기 이상 이수) - 학점교류 2개 학기 미만인 자 (단, 계절학기 학점교류는 제외) - 누적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단, 징계를 받은 적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 - 학점교류 당해 학기를 기준으로 직전 2개 학기 동안 학사경고를 받은 적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 - 학점교류는 당해 학기에 1개 대학만 신청 가능(중복신청 불가) 4. 상세안내 : 학점교류 신청은 우리대학교 학점교류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고, 교류대학 일정 등은 교류대학 안내문을 확인하기 바람 5. 기타 유의사항 : 학점교류 신청 후 변경 및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수업학적팀(810-1092)으로 연락 바람 ※ 학점교류 신청서 및 타대학 이수과목 인정확인서 작성 시 부,복수 과목을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 신청서에 반드시 부,복수 표기할 것 ※ 학점교류 신청 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포기신청서를 작성하여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 학점교류 신청 시 제출한 수강과목과 실제 수강과목이 변경된 경우, 반드시 교과목변경신청서(필수) 및 동일과목인정신청서(해당자에 한함)를 작성하여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붙임 1. (필독)우리대학교 학점교류 안내문 (신청절차) 1부. 2. 타대학 수학 안내문 1부. 3. 관련서류(학점교류 신청서, 동일과목인정 확인서, 변경신청서, 포기신청서)(수정) 각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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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명여자대학교]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학점교류 신청 안내 1. 신청마감 : 2023 .11. 3.(금) 16:00까지 2. 제출처 : 수업학적팀 3. 신청자격 - 학점교류 당해 학기 재학생이면서 등록횟수가 3-7회인 자. (단, 편입생은 우리대학교에서 1개 학기 이상 이수) - 학점교류 2개 학기 미만인 자 (단, 계절학기 학점교류는 제외) - 누적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단, 징계를 받은 적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 - 학점교류 당해 학기를 기준으로 직전 2개 학기 동안 학사경고를 받은 적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 - 학점교류는 당해 학기에 1개 대학만 신청 가능(중복신청 불가) 4. 상세안내 : 학점교류 신청은 우리대학교 학점교류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고, 교류대학 일정 등은 교류대학 안내문을 확인하기 바람 5. 기타 유의사항 : 학점교류 신청 후 변경 및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수업학적팀(810-1092)으로 연락 바람 ※ 학점교류 신청서 및 타대학 이수과목 인정확인서 작성 시 부,복수 과목을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 신청서에 반드시 부,복수 표기할 것 ※ 학점교류 신청 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포기신청서를 작성하여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 학점교류 신청 시 제출한 수강과목과 실제 수강과목이 변경된 경우, 반드시 교과목변경신청서(필수) 및 동일과목인정신청서(해당자에 한함)를 작성하여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붙임 1. (필독)우리대학교 학점교류 안내문 (신청절차) 1부. 2. 타대학 수학 안내문 1부. 3. 관련서류(학점교류 신청서, 동일과목인정 확인서, 변경신청서, 포기신청서)(수정) 각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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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대학교 겨울 계절학기 학점교류 신청마감일자 변경되었으니 확인바랍니다. ============================================================================================================ [고려대학교]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학점교류 신청 안내 1. 신청마감 : 2023 .11. 9.(목) 16:00까지 2. 제출처 : 수업학적팀 3. 신청자격 - 학점교류 당해 학기 재학생이면서 등록횟수가 3-7회인 자. (단, 편입생은 우리대학교에서 1개 학기 이상 이수) - 학점교류 2개 학기 미만인 자 (단, 계절학기 학점교류는 제외) - 누적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단, 징계를 받은 적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 - 학점교류 당해 학기를 기준으로 직전 2개 학기 동안 학사경고를 받은 적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 - 학점교류는 당해 학기에 1개 대학만 신청 가능(중복신청 불가) 4. 상세안내 : 학점교류 신청은 우리대학교 학점교류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고, 교류대학 일정 등은 교류대학 안내문을 확인하기 바람 5. 기타 유의사항 : 학점교류 신청 후 변경 및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수업학적팀(810-1092)으로 연락 바람 ※ 학점교류 신청서 및 타대학 이수과목 인정확인서 작성 시 부,복수 과목을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 신청서에 반드시 부,복수 표기할 것 ※ 학점교류 신청 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포기신청서를 작성하여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 학점교류 신청 시 제출한 수강과목과 실제 수강과목이 변경된 경우, 반드시 교과목변경신청서(필수) 및 동일과목인정신청서(해당자에 한함)를 작성하여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붙임 1. (필독)우리대학교 학점교류 안내문 (신청절차) 1부. 2. 타대학 수학 안내문 1부. 3. 관련서류(학점교류 신청서, 동일과목인정 확인서, 변경신청서, 포기신청서)(수정) 각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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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대학교]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학점교류 신청 안내 1. 신청마감 : 2023 .11. 1.(수) 16:00까지 2. 제출처 : 수업학적팀 3. 신청자격 - 학점교류 당해 학기 재학생이면서 등록횟수가 3-7회인 자. (단, 편입생은 우리대학교에서 1개 학기 이상 이수) - 학점교류 2개 학기 미만인 자 (단, 계절학기 학점교류는 제외) - 누적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단, 징계를 받은 적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 - 학점교류 당해 학기를 기준으로 직전 2개 학기 동안 학사경고를 받은 적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 - 학점교류는 당해 학기에 1개 대학만 신청 가능(중복신청 불가) 4. 상세안내 : 학점교류 신청은 우리대학교 학점교류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고, 교류대학 일정 등은 교류대학 안내문을 확인하기 바람 5. 기타 유의사항 : 학점교류 신청 후 변경 및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수업학적팀(810-1092)으로 연락 바람 ※ 학점교류 신청서 및 타대학 이수과목 인정확인서 작성 시 부,복수 과목을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 신청서에 반드시 부,복수 표기할 것 ※ 학점교류 신청 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포기신청서를 작성하여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 학점교류 신청 시 제출한 수강과목과 실제 수강과목이 변경된 경우, 반드시 교과목변경신청서(필수) 및 동일과목인정신청서(해당자에 한함)를 작성하여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붙임 1. 우리대학교 학점교류 안내문 (신청절차) 1부. 2. 타대학 수학 안내문 1부. 3. 관련서류(학점교류 신청서, 동일과목인정 확인서, 변경신청서, 포기신청서)(수정)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