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열기

 

학생회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영남대학교 수학과 학회장입니다.

저희 수학과는 1967년 수학과 신설 인가를 받아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역사와 전통이 깊은 학과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뛰어난 교수님들, 열정적인 학생들과 함께 현재까지 학문탐구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그에 따른 훌륭한 결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또한, 삼성자동차, 한국거래소, 핵발전소 등 주요 기관을 교수님들과 함께 견학하는 활동 등 활발한 취업컨설팅과 교수님들과 함께 하는 체육활동을 통해 끊임없는 소통으로 더 나은 학과의 발전과 개인 역량 강화에 힘을 싣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저희 수학과에는 다양한 복지시설이 이용 가능하여 학생들의 질 높은 학교생활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축구, 독서토론, 컴퓨터, 볼링, 총 4개의 동아리가 있으며 동아리 활동을 통해 선후배, 동기 관계가 돈독하고 학업이나 취업에 있어서 유익한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동아리뿐만 아니라 YB룸, 세미나실 등 휴식공간 및 공부가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전산실을 개방 하여 컴퓨터 관련 공부도 언제든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수학과는 이러한 강점들로 더욱 알차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여러분들의 한 번뿐인 대학 생활을 뜻깊고 밝은 미래를 열어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3월 수학과학회장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