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열기

 

공지사항

  • 2020년 2월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

2020학년도 2학기 수학캡스톤디자인(1) 교과목 관련 주의사항 및 관련서류 제출 안내 N

No.604203

2020학년도 2학기 <수학캡스톤디자인(1)> 교과목 관련 주요 주의사항을 안내드리오니 기한 내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집행하시기 바랍니다.

 

 

1. CDP의 종류 : 과제제안서 작성 시 선택

 

종 류

내 용

융합CDP

기존 LINC에서 운영하던 학과 단위에서 일반적으로 실시하는 CDP

산업체제안CDP

산업체가제안하는 주제를 학부생과 공동으로 수행하는 CDP

지역사회혁신CDP

지역사회 환경개선(도시재생마을 꾸미기 등)을 목적으로 CDP,

"지역사회혁신캡스톤디자인"교과목 수강신청한 학생의 경우

융합창의설계CDP

계열 내 타 학부()/전공 학생이 팀을 구성하여 추진하는 융합CDP,

 "창의융합종합설계"교과목 수강신청한 학생의 경우

학제간융합CDP

타 계열 타 학부()/전공 학생이 팀을 구성하여 추진하는 융합CDP,

 "IT디자인융합CDP" 교과목 수강신청한 학생의 경우

 

 

 

 

2. 팀 구성 및 지원 내역


 

 

필수구성

지원금액

추가지원

융합CDP

최소 학생 2명 이상

 

∙ 인문사회계열

 참여학생 1인당 최대 50,000원 

 지원

 

∙ 타 학부(공동지도

 교수 참여 시 100,000

 추가 지원

 

∙ 이공예체능계열

 참여학생 1인당 최대 100,000원   지원

 

산업체제안CDP

최소 인원 4명 이상

대학원생 1명이상 참여권장

(단, CDP 지원금은 학부생만 지원)

기업체(가족기업참여

(중복참여가능)

 

∙ 참여학생 1인당 최대 100,000원   지원

 

500,000/팀 한도 내에서

추가신청 가능

(신청서제출)

 

지역사회혁신CDP

최소 학생 3명 이상

 

∙ 참여학생 1인당 최대 100,000원   지원

 

500,000/팀 한도 내에서

추가신청 가능

(신청서제출)

 

융합창의설계CDP

최소 학생 2명 이상

계열 내 타학부()/전공 당 학생 1명 이상

 

∙ 참여학생 1인당 최대 100,000원   지원

 

-

학제간융합CDP

최소 학생 2명 이상

타계열 타학부()/전공 당 학생 1명 이상

 

∙ 참여학생 1인당 최대 100,000원   지원

 

-

 

 

 

- 지원대상: LINC+사업단 참여학부(과) 3,4,5학년 학생 (외국인학생 포함, 해당학기 CDP수강자)

 

- 예산집행기준: 기자재분석료, 가공비, 재료비 등에 사용가능 (저장장치, 완제품 구입 불가

  (키보드,마우스,토너 불가)), 과제제안서 및 결과보고서 상의 내용과 연관성이 있어야함

  자세한사항은 안내사항 확인 바람.

 

- 기타유의사항: 

 1. 팀 구성 필수 (조장 또는 팀원 카드 모두 사용가능하며, 환급은 URP에 등록된 계좌로 환급을 원칙

    으로 함.)             

 2. 팀별 최소 1건 이상의 재료비 집행 필수 (최소 2만원 이상)

 3. 현금 결제 절대 불가 (대표학생 개인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사용)

   (간이영수증, 현금영수증 제출해도 절대 환급불가),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휴대폰 결제(소액결제, 간편결제) 불가)

 4. 당일 동일업체 거래 불가

 5. 영수증 결제기간: 집행사용가능 안내 받은 후 가능 (10월 중순 예정 ~12월 4일(금))

                   (해당기간내에 집행한 영수증만 처리가능)

 6. 경비 오남용 방지를 위해 <붙임2. CDP 과제경비 영수증 첨부지>에 지도교수님 확인 서명 필요

   (경비 집행 전, 지도교수님의 검토 필요)

 

 

3. 예산 집행 방법 및 집행시 주의사항 ★★★★★

 

 

  가. 예산집행방법 ( 1)안과 2)안 중 선택 )

 

 

     1) 대표학생 개인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 

  

  → 현금 및 계좌이체(ex 네이버페이 계좌이체, 토스 등), 휴대폰 결제 지원 절대 불가!

 

 

    2) 전자세금계산서 - 전자세금계산서 (청구)발행 시 거래처에 입금

 

       (1) 사업자 :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박용완 515-82-06574

 

       (2)  발행 : 자연과학대학 LINC+ 담당 장예지 선생님 이메일 주소로 발행 (jyjy@ynu.ac.kr

 

           (문의 : 053-810-4576)

 


 

 

 

  나. 예산 집행 시 주의사항 (※예산 집행 가능 안내 받으신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필수 제출서류 (★★★★★)

    → 결제 후 2주 이내 LINC+사업단(CRC 511호)로 대표학생이 직접 제출

     (기한 내 미제출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붙임2] 양식 활용)

 

     (1) 대표학생 카드 사용하여 결제

 

         ① 영수증 : [붙임2] 작성 + 구매영수증 부착

         ② 거래명세서 지도교수님 도장 또는 서명 필요

                       경비 집행 전 지도교수님 검토  및 물품수령에 따른 검수확인 필요

 

         ③ 견적서 : 구입 금액이  100만원 미만 → 견적서 1부

                                        100만원 이상 → 견적서 + 타업체 견적서 1부 첨부

                                        200만원 이상 → 견적서 + 타업체 견적서 2부 첨부                 

 

 

      (2) 업체 계좌로 입금(업체 청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필요)

 

        ① 전자세금계산서 인쇄본 

        ② 거래명세서 지도교수님 도장 또는 서명 필요

                     경비 집행 전 지도교수님 검토  및 물품수령에 따른 검수확인 필요

 

        ③ 견적서 : 구입 금액이  100만원 미만 → 견적서 1부

                                       100만원 이상 → 견적서 + 타업체 견적서 1부 첨부

                                       200만원 이상 → 견적서 + 타업체 견적서 2부 첨부           

 

        ④ 업체 사업자등록증

          ⑤ 업체 대표자 명의 통장사본

 

 

     (3) 온라인결제 시

 

        ① 영수증 : [붙임2] + 신용카드 온라인 매출전표부착

        ② 거래명세서 지도교수님 도장 또는 서명 필요

                                  경비 집행 전 지도교수님 검토  및 물품수령에 따른 검수확인 필요

 

              ※거래명세서가 없는 경우, 거래완료 후 물품 상세내역 리스트 및 결제완료 화면 캡처본 첨부※

   

        ③ 견적서 : 구입 금액이  100만원 미만 → 견적서 1부

                                        100만원 이상 → 견적서 + 타업체 견적서 1부 첨부

                                        200만원 이상 → 견적서 + 타업체 견적서 2부 첨부

 

                     ※견적서가 없는 경우 장바구니 화면 캡처본 첨부※

 

 

 

       [별첨] CDP 과제경비 영수증 제출서류 예시 참고할 것!

 

 

기타 문의사항은 자연과학대학 행정실 수학과 담당 (Tel.053-810-2310) 또는 링크사업단 자연과학계열 담당 장예지 선생님 (Tel. 053-810-4576)께 문의주시기 바랍니다.